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6349
_13회차
평균만족도
처음에는 해당 프로그램들을 접해본 적도 없는 수준이었으나 한 달 간의 수업으로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다. 자격시험도 응시하고 앞으로도 더 다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도움이 됐어요
1
전체적인 수업 분위기도 좋았고 선생님도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셔서 즐겁게 수강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1
처음부터 끝까지 자세하게 가르쳐 주셔서 감사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재미있고 자격증 취득과 실무 관련하여 전체적으로 자세히 알려주셔서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같은 과정을 고민하는 다른 수강생분들께 강력히 추천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348
평균만족도
강사님의 전문적인 지식을 통해 많은 내용을 알 수 있었고 이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다.
도움이 됐어요
0
No.6347
_4회차
평균만족도
부족한 부분을 알려주시면서 제가 자세히 알지모르는부분을 꼼꼼하게 또는 경험있는 이야기를 피드백을 해주셧습니다 어떤일이든 할수잇다는생각과 제가 부족한부분을 찾아다고 생각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쇼핑몰 구축과 운영에 대해 전반적으로 배울 수 있는 과정입니다. 썸네일, 베너, 상세페이지 제작을 위한 기본적인 포토샵과 일러스트의 기능을 배울 수 있고, 만든 것을 카페24와 스마트스토어에 적용시켜 운영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상세히 배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수업 마지막에는 2개의 상세페이지와 3개의 베너, 2개의 팝업창 그리고 썸네일 등을 만들어 볼 수 있었습니다. 이 외에도 명함만들기, 포스터만들기 등을 통해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배울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346
_19회차
평균만족도
엑셀에 대한 지식이 전무한 상태에서 수업을 시작했을 때는 정말 막막했습니다. 남들과 비교도 하게 되고 수업을 따라가지 못해서 그만두게 되면 어쩌나 걱정을 했습니다. 그러나 첫 날에 선생님께서 엑셀의 셀 부터 가르치시는 것을 듣고 정말 작지만 저에게는 저도 할 수 있겠자는 사소한 자신감을 가지게 해주셨습니다. 기간이 긴 만큼 중간중간 힘들고 지치고 또, 아침 시간부터 점심시간 까지 긴 수업시간 때문에 힘든 순간도 있었지만 과정을 다 수료하고 나니 뿌듯합니다. 이 과정 동안 저는 엑셀에 대한 지식, 실무에 나가서도 웬만한 엑셀 처리는 어렵지 않게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을 길렀으며 또한 과정을 끝까지 수료했다는 자기 성취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질문을 할 때마다 친절하게 알려주셨던 강사님, 그리고 사소한 질문을 카톡으로 다 전달해도 친절하게 답변해주셨던 학원 직원분들께도 깊이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만약 다음에 다른 과정을 수강하게 되더라도 꼭 신촌 그린컴퓨터 학원을 믿고 수강하고 싶습니다. 끝까지 같이 공부한 다른 수강생들도 수고의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신 선생님과 취업지원 해주신 실장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과정 구성이 좋고 강사님이 열의있게 가르쳐 주신 덕분에 빠르게 실력이 늘었습니다. 필기도 빠르게 합격했고, 실기도 곧 취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김경주선생님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모르는 부분 있으면 바로 바로 즉각적으로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컴퓨터 관련 경험이 거의 없는 사람이었는데도 너무 잘 알려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반복학습을 통해 누구든지 충분히 습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시험 팁들도 중간중간에 알려주셔서 시험준비에 도움이 많이 됐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6345
_17회차
평균만족도
처음 접해보는 수업이어서 정말 걱정이 많았는데 선생님께서 잘 지도해주셔서 회계 1급 자격증도 따고 취업에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처음 단계부터 차근차근 잘 가르쳐주셔서 어려운 부분에도 끝까지 이해가 잘 되었던 것 같습니다. 실무에서도 쓸 수 있도록 알려 주신 것도 유용하게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인데 건강 조심하시고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0
전공자가 아니라서 막연했었습니다. 단어조차도 낯설어서 걱정이 많았지만 수업만 잘 따라가면 이해도 잘 되고 반복울 통해서 자동으로 외워졌습니다. 수업을 따라가는 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한명한명 자세히 지켜보시고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가 재미있고 이해하기 쉽게 잘 가르쳐 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