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6334

    [대전] 영상편집
    24년 10월 수료생

    [멀티미디어]디지털 영상편집(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시네마4D) 양성D

    _1회차

    평균만족도

    99.2
    • 이 과정은 디자인 툴에 대해 초보인 사람들이 입문할때 듣기 좋은 강의입니다 그렇다고 아예 기초적인 내용만있는것이 아니고 갈수록 심화된 내용도 들어있으니 개인적인 공부가 더해진다면 시너지를 얻어 점점 실력이 늘어가는 것을 느낄수 있을것입니다 그리고 이 과정을 가르쳐 주신 강사님
      한가지 질문을 드려도 길고 상세하게 여러 답변을 해주시고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는 마음이 너무 감사했고, 저희 반을 전담해주신 실장님
      친절하게 개인 성향에 맞춰서 자소서 봐주시고 상담과 취업지원을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6개월동안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비전공자고 한번도 접해본 적 없는 프로그램들이라 배우는 데 두려움이 있었는데, 초보자 눈높이에 맞춰 쉽게 강의가 진행되어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강의가 재밌고 실용적이었습니다. 평가도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내용들이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선생님이 매우 재밌고 학생들과 잘 지내주셨습니다. 다른 선생님이었다면 강의에 적응하지 못하고 중간에 포기했을 것 같습니다. 항상 잘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희태쌤 강의 들은 게 올해 제일 잘한 일인 것 같아요 럭키비키 행복핑 !!!

      도움이 됐어요

      1

    • 강사님께서 저의 부족한 점을 바로 파악하셔서 자세하고 정확하게 피드백을 해주셔서 좋았고 툴 설명도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해주셔서 수업도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취업실장님께서도 적극적으로 도와주셔서 저 또한 취업에 대한 용기와 자신감이 생길 수 있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더욱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우선 완전 처음 배우는 분야라서 시작하기 두렵긴했는데 이희태 선생님이 하나하나 잘 가르쳐주셔서 이해하기 좋았습니다. 주입식이 아니라 학생들이 한번 생각해보고 적용할 수 있도록 시간도 충분히 주시고 나중에는 같이 해주는 방식이 저에게 너무 도움 되었습니다. 또 분위기 좋게 장난도 잘 받아주시고 진지할때는 진지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희태쌤 감사해요 쌤 덕분에 이 과정이 짧게만 느껴졌어요
      
      그리고 자기소개서나 이력서를 써본지 꽤 오래전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왔는데 이지혜 실장님이 취업세미나부터 하나하나 잘 가르쳐주셔서 그럴싸한 저의 문서가 완성됐습니다. 첨삭도 세세하게 해주시고 어떻게하면 더 자연스러운 문장이 될까 같이 고민해주시고 좋은 소식에는 같이 기뻐해주시는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지혜실장님 제가 꼭 취업해 보겠습니다 아자자
      
      처음 받는 국가 훈련이었는데 좋은 기억만 가지고 가니 뿌듯하면서도 정이 너무 들었는지 섭섭할정도입니다. 훈련동안 너무 재밌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강사님께서 최선을 다해서 수강생들을 알려주시며 비전공자로 시작했는데 끝까지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이끌고 가주셨습니다 정말 최고의 강사님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희태 강사님 최고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새로운 지식을 쉽게 알려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수강생들과 강사님과 친하게 지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생의 눈높이에 맞게 아주 열정적인 선생님께서 잘 알려주십니다.
      이희태선생님 항상 감사합니다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국비 훈련이라 제일 우려한 부분인 강사님이 제가 생각했던것 보다 정말 좋으신 강사님이라 좋았습니다. 한분한분 빠지지않고 진심을 다해서 세심하게 봐주시고 피드백해두시고 챙겨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우리 희태쌤 짱짱맨

      도움이 됐어요

      0

    • 이희태 강사님..
      진짜 최고의 강사님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체계적인 수업안, 개인 맞춤형 수업 진행, 취직에 도움이 되는 팁, 실무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정보들, 무엇보다 수업에 진심인 열정적인 강사님의 재미있는 수업.
      전반적으로 매우 긍정적인 분위기, 뛰어난 리더쉽의 강사님과 함께하며 영상편집 실기를 차근차근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이 학생 개개인 특성 파악 및 강점을 찾아주시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시며 이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신경써주시는 부분이 감사했습니다.
      부족한 부분에 대한 따뜻한 피드백과 노력에 대한 칭찬이 선순환 되어 긴 과정이지만 즐겁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 시대 최고의 강사 희태쌤... 행복하세요....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
      실장님도 열정적으로 상담해주시고 친절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너무 친절하고 눈높이에 맞춰서 잘 알려주시고 열정적으로 수업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희태쌤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어도비 툴을 사용법을 자세히 배우고 응용해서 사용할 수 있었고 특히 이전에 약소하게 알았던 애프터이펙트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틈날 때마다 피드백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6333

    [신촌] 영상편집
    24년 10월 수료생

    『평일반』영상 편집 [포토샵,일러스트.프리미어,에프터이펙트] 실무 양성 과정

    _5회차

    평균만족도

    91.7
    • 길었던 시간이지만 강사님께서 열의를 가지고 재미있게 잘 가르쳐 주셔서 과정을 이해하고 숙지하는데 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영상편집에 관한 실무를 세세하게 알수있었다
      그리고 편집을 배우려면 무조건 여기서

      도움이 됐어요

      1

    • 전문 지식이 없어서 교재나 유튜브 등을 통해서 스스로 학습하려고 했으나, 그 동안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하여 차일피일 미루기만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이번에 정해진 커리큘럼으로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서 열심히 수업을 들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개인적인 역량이 부족하여 아주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어내지는 못했지만, 동기 부여 측면이나 자기객관화 차원에서 매우 소중한 경험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을 계기로 더욱 더 정진하고 싶다는 생각과 각오를 다지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수강하였는데 하루 하루 수업을 들으면서 이해하기 쉽고 흥미도 느낄수있어서 재미있게 배우게 되었던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 유익하고 실무 위주라 더 재밌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좋은 강사님을 만난 것이 행운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 선생님의 적극 지도에 열심히 수업을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실무를 자세하게 배울 수 있어 좋았던 수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6332

    [강남] IT개발
    수료생

    문제해결을 위한 자바 코딩 챌린지

    평균만족도

    87.15
    • 빠른시간내에 기초를 전부 알려준다는 느낌이었는데, 너무 빠르다는 느낌은 받지 않아서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2

    • 자바를 활용해 이클립스 프로그램을 숙달할 수 있는 학습이었고, 클래스와 객체 및 상속에 대해 상기시키며 더욱 더 확실한 기초를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쉽고 재밌고 잘 가르쳐 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너무 바쁘게 달려온게 아쉽지만 조금이라도 자바에 대해 알게되어 기쁨니다. 이런 기회를 만들어 주어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도움이 되는 훈련이었습니다. 덕분에 프로그램 활용 능력이 올라갔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그래도 국비지원금 비중이 커서 싸게 들었네요.
      저는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저는 혼자서고민을 해결하는 버릇이 있는데 질문할수 있어서 좋았고 다양한 전반적인과정을  포괄적으로 설명해서 어려웠습니다 그렇지만 재미있게 습득할수 있는 시간이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괜찮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친절하며 자바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셔서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 강의를 들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런 정책을 펼쳐 주신 나라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를 잘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온라인으로 들어서 편리하고 초보자가 듣기에 적절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일단 말 속도가 느린 편이라 1.25배속을 해야 적당했고, 그리고 저처럼 아예 자바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도 잘 따라올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반적으로 괜찮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간단하게 자바에 대해서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예복습에 충분한 수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집에서도 간편하게 이동하면도 볼수있다는 점에서도 높이 평가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막이 제공되지 않는 점, 이론을 나열식으로 설명하는 부분이 길어 다소 아쉽지만 처음 자바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강의입니다. 마지막에 과제 수행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해보고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들으면서 전에 배웠던 것을 상기 시키는 느낌이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을 통해서 자바에 대해 조금이라도 알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나의 역략을 발전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와 개념 설명이 잘 되어있음

      도움이 됐어요

      0

    • 잘 배웠습니다. 이렇게라도 입문을 하니 스스로에겐 잘 맞은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바에 대한 자신감이 조금 생겼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자바 기초 개념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가볍게 훑고 넘어갈 수 있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비를 지원받으니 들으면 괜찮다...? 정도의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수강을 다 하고 문제까지 다 풀었다는 것에 의미를 두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를 다지기에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의가 많은게 아니기때문에 중요한 핵심 내용들로 강의가 진행되었다.
      
      반복복습개념으로 들었기때문에 굉장히 도움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 수업을 들음으로써 자바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빠른 시간 내에 알 수 있게 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체적으로 다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바 언어의 전반적인 구조와 흐름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덕분에 자바 기초에 대한 지식을 원할하게 습득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친절하고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반적인 흐름은 익힐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를 다시 공부해야 하긴 하지만, 정말 약간의 대략적인 틀은 잡힐 수 있었던 거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 반복해서 들어도 괜찮을 만한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열정적인 강의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Java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있던 제가 혼자서도 코드를 짜고 어떻게 하면 다 간결하고 실용적으로 사용 가능한지 고민할 수 있는 수준까지 올라갈 수 있었습니다. 과정을 수료하고 나니 뿌듯하고 해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준높은 강의를 거의 무료로 듣게도에 영광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바 코딩 챌린지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의가 많은게 아니기때문에 중요한 핵심 내용들로 강의가 진행되었다.
      
      반복복습개념으로 들었기때문에 굉장히 도움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바에 대한 기초능력향상에 도움이 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감기걸리신것 같던데 약챙겨드세요

      도움이 됐어요

      0

    • 자바에 대해 다시 한 번 공부할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만족하며 참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바를 약간은 아는 상태에서 강의를 시작하였고 복습하는차원에서 듣게됬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를 다지기에 만족스러웠던 동영상강의였다.

      도움이 됐어요

      0

    •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었지만 투자해도 아깝지 않았다고 생각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간결하지만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적인 자바의개념을잡는데 좋은강의

      도움이 됐어요

      0

    • 다른 기초프로그램을 통해서 예습을 하고 들어서 이해가 잘됬습니다만 처음부터 이강의를 들으면 조금 어려울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java에 대해 더 알수잇는 좋은시간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바에 대해서 많이 기억이 나지않아서 다시 공부하는 느낌이었는데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교재 지급 및 동영상 강의가 적절하여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 학습으로 만족 합니다.
      범위가 방대한 Java 학습을 잘 따라가고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열심히 한다고 하였으나 과제를 진행할 때 어려움이 있었고 그로 인해 아직 많이 부족함을 깨달았습니다. 더욱 열심히 공부할 것이고 튜터분들의 상세한 설명으로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바를 처음 접하는 기초 레벨에 잘 맞는 수업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바에 대한 기초적인 정보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 수업을 들음으로써 자바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빠른 시간 내에 알 수 있게 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존에 C++을 하다가 와서 그런지 이해하는건 어렵지 않았습니다.
      다만 실습과제의 갯수가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도움이 됐어요

      0

    • 자바를 처음 접하는 완전 초보자에게 적당한 수업이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의 중반에 기침이 많아서 듣기 좀 힘들음

      도움이 됐어요

      0

    • 전체적으로 다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를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한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딩 기초를 탄탄하게 잡는 데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본적인 자바를 배우기에 적절한것같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바가 뭔지 기본기를 다지는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초심자가 배우기 적합하며 자바에 대한 기초를 자세하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바 언어의 전반적인 구조와 흐름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유익했다. 환급받고자 했다.

      도움이 됐어요

      0

    • 만족합니다 수업에 사용하는 책과 실습 과제가 조금 더 다양한 예제나 확인문제들이 있었으면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바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했었는데 직접 이론에 대한 설명과 예제코드를 해석 해 주시면서 가르쳐 주셔서 쉽게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덕분에 자바 기초에 대한 지식을 원할하게 습득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친절하고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확실히 인강이다.. 거기까지... 인듯....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과정은 적절했던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바의 기초이론 위주의 강의이므로 실습을 하는 부분은 거의 없던 게 아쉬우나, 기초이론 다지기엔 적합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반적인 흐름은 익힐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바가 처음이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를 다시 공부해야 하긴 하지만, 정말 약간의 대략적인 틀은 잡힐 수 있었던 거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 반복해서 들어도 괜찮을 만한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 훈련은 온라인으로 수강 할 수 있어 개인의 상황에 맞게 시간 조절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특히 중 장년 의 IT기술에 대한 학습 욕구를 정부의 지원금으로 저렴하게 수강 할 수 있어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오프라인 IT 학원에서는 젊은 층 의 취업 위주 과정 때문에 중 장년 층은 기회가 없었는데 매우 유익한 교육 과정 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바에 대한 기초지식을 쌓기 위한 강의로 들었습니다. 이해하기 쉽고, 잘 이해되지 않는 부분이 있어도 반복해서 들을 수 있어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 강의 덕분에 JAVA에 대해 이해하는 데 좀 편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바의 어려운 부분은 차근차근 이해하며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무척 좋았습니다 아직 실력이 부족하지만 계속 반복해서 듣고 하다보면 실력이 향상 될 수 있을 것 같은 내용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를 다지고 지나가기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빠르게 중요한 부분들만 쏙쏙 배워갈 수 있는 단기 학습으로 빠른 시일내에 너무 도움이 되었고 어디서든 들을 수 있어 시간 제약 공간 제약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개발 언어를 처음 배우는 사람한테는 적절할 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 개발 언어에 대해 기초지식을 배울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배우는 사람에게 듣기 좋은 강의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향후 있을 교육에 대비해 준비하기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본적인 자바 활용 방법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고, 간단한 문제들은 자바로 코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유익한 시간이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역시 국비보다 코딩애플

      도움이 됐어요

      0

    • 이론과 실습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시작하기 좋은 강의인거같고 정말 쉽게 잘설명해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그래도 상세히 가르쳐주셔서 기초를 쌓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내용과 수준이 제게 적합하여 아주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6331

    [전주] 편집디자인
    24년 10월 수료생

    (출판)디지털 편집디자인(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포토폴리오)양성과정

    _1회차

    평균만족도

    92.9
    • 짧은 훈련보다 길게 해서 더 자세하고 조급하지 않게 배울 수가 있어 저에게 잘 맞았고 강사선생님께서 끝나고도 도움을 주시려고 하는게 좋았고 자격증만 빨리 따고 끝나는게 아니라 실무적인 내용을 많이 들을 수가 있어 더욱더 도움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선생님들도 친절하시고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똑같은 질문을 여러번해도 화 한번 안내시고 정말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어요 배워가는것도 많았고 회사생활하다가 모르는부분이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보라고 번호도 알려주셨습니다 잘가르치고 너무 친절하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전부터 그래픽디자인을 배우고 싶었는데 이번 계기로 배울 수 있어서 좋았고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게 매번 가르쳐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과 안내데스크에 계시는 담당자분 모두 친절하시고 궁금한 사항이나 필요한 부분이 있어 여쭤보면 자세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많이 유익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6330

    [의정부] 세무회계
    24년 10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1급(필기+실기)자격증 취득과정 B

    _7회차

    평균만족도

    92.9
    • 매시간 최선을 다해서 많은 내용을 알려주시려고 노력해주신 강사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