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6319
평균만족도
처음에는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아 걱정이 많았지만, 친절한 최우성강사님과 체계적인 커리큘럼 덕분에 무사히 과정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실습 중심의 수업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사님은 수강생 한 명 한 명에게 관심을 가지고 지도해주셨으며, 질문에 대한 답변도 빠르고 정확했습니다. 또한, 수업 분위기가 밝고 활기차서 즐겁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학원 시설도 깨끗하고 쾌적하여 공부하기 좋은 환경이었습니다. 컴퓨터 사양도 좋아서 실습을 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30시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한글과 파워포인트의 기본적인 기능부터 고급 기능까지 배울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자격증 취득에도 성공하여 성취감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린컴퓨터아트학원에서의 ITQ 한글+파워포인트 과정 수강은 제 인생에서 가장 의미 있는 선택 중 하나였습니다. 앞으로도 컴퓨터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컴퓨터를 활용한 업무를 수행할 때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전문성이 뛰어난 강사님 덕분에 순조롭게배울수 있었고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알아듣기쉽게 지도해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 듣는 두번째 수업인데 꿀팁도 많이 알려주시고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서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모르는 것에대해 하나하나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318
평균만족도
카티아과정.. 희귀해서 힘듭니다ㅠ
도움이 됐어요
0
카티아의 도구를 처음 이용함에 있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예제를 풀어보고 KS규격까지 배울 수 있어 만족합니다. 훈련 후반부로 갈수록 내용이 어렵고 진도가 빨라 어려움이 있었지만 중간 쉬는 시간에 질문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대학에서 배우지 못했던 카티아를 본 훈련과정을 통해서 배울수 있어서 의미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많이 어렵게 느껴졌지만 강사님께서 속도도 조절해주시고 개인별로 다 확인하고 봐주시고해서 강의를 끝까지 마칠 수 있었다. 쉽게 설명해주셔서 좋았고 실무적인 부분도 팁으로 설명해주셔서 좋았다.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하고 강사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317
_6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이 잘 모르는 것을 자세하게 친절히 알려주셔서 학습을 잘 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유익한 강의를 들을 수 있었고, 더불어 발전할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을 마쳤는데, 바로 시험에 응시할 정도로 공부가 된거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 시간에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을 배우면서 제가 하고 싶은 일에 한발자국 더 나아간거 같습니다.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316
_3회차
평균만족도
잘 알려주어서 감사합니다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315
평균만족도
괜찮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제가 워낙 초보였어서 내용 자체는 너무 어려웠지만, 사실 그런 부분은 복습으로 채울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인지 몰랐던 걸 배우는 즐거움도 오랜만에 느꼈습니다. 학원에서 필기 수업은 안 해줄 거라 해서 당황했었는데, 그것도 그냥 실기 듣는 24일간 집에서 혼자 인강 끝내고 종강 후 이틀 열심히 외우고 토요일에 바로 필기 1급 봤는데 다행히 붙었네요! 이제 실기 남았는데, 이건 길게길게 보고 있어서 학원에서 배웠던 것들 복기하면서 더 능숙해지면 시험보기 시작하려 해요.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중 수강생들에게 직접 읽어보라고(혹은 풀어보라고) 시간을 잠깐 주실 때가 있었는데, 이럴 땐 집중할 수 있도록 말씀을 멈춰주시면 더 좋겠습니다 집중해서 읽어보려고 하면 추가적인 설명을 계속 조금씩 하셔서 들으랴 집중하랴 조금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엑셀 학습 시 함수를 처음부터 쭉 입력하기 보단 뒤에 사용되는 함수를 먼저 입력하고 값이 잘 나오는지 확인한 후 그 값을 사용하여 앞에 사용되는 함수를 추가하는 방식이 좀 더 쉬웠습니다 함수를 정확히 알고 순서를 정확히 아는 고급자의 경우엔 처음부터 쭉 입력해도 상관 없지만, 수강생의 수준이 생각보다 높지 않음을 고려해주시면 좋겠습니다...ㅎㅎ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한명 한명의 수준을 파악하고 그에 맞게 다시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고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