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6319

    [전주] 세무회계
    수료생

    ITQ 한글+파워포인트 자격증 취득과정

    평균만족도

    99.2
    • 처음에는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아 걱정이 많았지만, 친절한 최우성강사님과 체계적인 커리큘럼 덕분에 무사히 과정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실습 중심의 수업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사님은 수강생 한 명 한 명에게 관심을 가지고 지도해주셨으며, 질문에 대한 답변도 빠르고 정확했습니다. 또한, 수업 분위기가 밝고 활기차서 즐겁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학원 시설도 깨끗하고 쾌적하여 공부하기 좋은 환경이었습니다. 컴퓨터 사양도 좋아서 실습을 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30시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한글과 파워포인트의 기본적인 기능부터 고급 기능까지 배울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자격증 취득에도 성공하여 성취감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린컴퓨터아트학원에서의 ITQ 한글+파워포인트 과정 수강은 제 인생에서 가장 의미 있는 선택 중 하나였습니다. 앞으로도 컴퓨터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컴퓨터를 활용한 업무를 수행할 때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전문성이 뛰어난 강사님 덕분에 순조롭게배울수 있었고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알아듣기쉽게 지도해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 듣는 두번째 수업인데 꿀팁도 많이 알려주시고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서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모르는 것에대해 하나하나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설명을 정말 잘 해주시고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설명을 쉽고 잘알아들을수있도록 해주셔서 좋았어요~ 잘알아듣도록 몇번반복학습 감사했어요 유익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평소 한글과 파워포인트를 사용을 하지만 문서작성을 하다보면 도구 사용법이 익숙하지 못해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습니다. 그러던차에 자격증도 취득하고 실무도 익힐겸 이 과정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젊은 친구들과 함께하는 수업에 지장을 주지 않을까 우려도 있었지만 수업을 진행 하시는 최우성 선생님의 열정과 상세한 설명으로 무사히 과정을 마칠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수고해주신 강사님께 감사드리고 배운 것들을 잘 활용하여 업무와 개인 능력 개발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itq 자격증 획득을 목적으로 수강하였는데 목적에 맞는 수업이라서 매우 만족하였고, 꼼꼼하고 친절한 강사님과 함께라서 즐거운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과정이 어렵지않고 강사님이 쉽게 풀이를 해주셔서 쉽게 잘 배웠습니다 몰랏던도형이나 그런게 조금 어려울수 있었으나 강사님이 천천히 모르는걸 잘 알려주셔서 쉽게 잘했습니다~한글과 파워포인트 모두 알기쉽게알려주시고 메일로도 모르는게 있으면 바로 알려주셔서 너무 쉽게 잘 따라갈수있었습니다~그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자세하고 꼼꼼하게 가르쳐주셔서 수업내용에 매우 만족합니다. 지인들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를 접하지 않은지 몇년이나 되었지만 수강하면서 많이 어렵지 않게 잘 배운 것 같습니다. 집에서도 스스로 학습 할 수 있도록 동영상강의도 메일로 보내주셔서 공부하기가 더 쉬었던 것 같습니다. 그동안 좋은 강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하나 하나 세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ITQ 한글과 파워포인트 과정을 아주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컴퓨터를 잘 다룰지 모르는 초급자 분들도 이해하기 쉬운 강의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를 접하지 않은지 몇년이나 되었지만 수강하면서 많이 어렵지 않게 잘 배운 것 같습니다. 집에서도 스스로 학습 할 수 있도록 동영상강의도 메일로 보내주셔서 공부하기가 더 쉬었던 것 같습니다. 그동안 좋은 강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하나 하나 세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ITQ 한글과 파워포인트 과정을 아주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컴퓨터를 잘 다룰지 모르는 초급자 분들도 이해하기 쉬운 강의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그린컴퓨터학원에서 두 번째 수강이었는데 역시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다른 학원보다 강의시간이 짧아서 듣기에도 부담 없었고, 쾌적한 환경에서 퀄리티 높은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6318

    [부산] 기계
    수료생

    카티아(CATIA) 활용 3D형상모델링 기초(30H)

    평균만족도

    91.02
    • 카티아과정.. 희귀해서 힘듭니다ㅠ

      도움이 됐어요

      0

    • 카티아의 도구를 처음 이용함에 있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예제를 풀어보고 KS규격까지 배울 수 있어 만족합니다.
      훈련 후반부로 갈수록 내용이 어렵고 진도가 빨라 어려움이 있었지만 중간 쉬는 시간에 질문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대학에서 배우지 못했던 카티아를 본 훈련과정을 통해서 배울수 있어서 의미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는 많이 어렵게 느껴졌지만 강사님께서 속도도 조절해주시고 개인별로 다 확인하고 봐주시고해서 강의를 끝까지 마칠 수 있었다. 쉽게 설명해주셔서 좋았고 실무적인 부분도 팁으로 설명해주셔서 좋았다.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하고 강사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반적으로 만족한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의 강의가 전문적이면서도 쉽게 이해가 되었고, 강의 영상을 매주 올려주셔서 기초가 부족한 저 같은 사람이 강의를 따라 가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카티아 기초를 익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6317

    [대전] 편집디자인
    24년 10월 수료생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GTQ(그래픽기술자격) 취득 과정

    _6회차

    평균만족도

    98.7
    • 강사님이 잘 모르는 것을 자세하게 친절히 알려주셔서 학습을 잘 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유익한 강의를 들을 수 있었고, 더불어 발전할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을 마쳤는데, 바로 시험에 응시할 정도로 공부가 된거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짧은 시간에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을 배우면서 제가 하고 싶은 일에 한발자국 더 나아간거 같습니다.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6316

    [종로] 세무회계
    24년 10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2급[컴활2급] 필기&실기(엑셀)OA실무 및 자격증 취득

    _3회차

    평균만족도

    100
    • 잘 알려주어서 감사합니다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6315

    [신촌] 세무회계
    수료생

    『저녁반』 컴퓨터활용능력1급 필기+실기 취득과정

    평균만족도

    94.38
    • 괜찮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제가 워낙 초보였어서 내용 자체는 너무 어려웠지만, 사실 그런 부분은 복습으로 채울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인지 몰랐던 걸 배우는 즐거움도 오랜만에 느꼈습니다. 학원에서 필기 수업은 안 해줄 거라 해서 당황했었는데, 그것도 그냥 실기 듣는 24일간 집에서 혼자 인강 끝내고 종강 후 이틀 열심히 외우고 토요일에 바로 필기 1급 봤는데 다행히 붙었네요! 이제 실기 남았는데, 이건 길게길게 보고 있어서 학원에서 배웠던 것들 복기하면서 더 능숙해지면 시험보기 시작하려 해요.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중 수강생들에게 직접 읽어보라고(혹은 풀어보라고) 시간을 잠깐 주실 때가 있었는데, 이럴 땐 집중할 수 있도록 말씀을 멈춰주시면 더 좋겠습니다 집중해서 읽어보려고 하면 추가적인 설명을 계속 조금씩 하셔서 들으랴 집중하랴 조금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엑셀 학습 시 함수를 처음부터 쭉 입력하기 보단 뒤에 사용되는 함수를 먼저 입력하고 값이 잘 나오는지 확인한 후 그 값을 사용하여 앞에 사용되는 함수를 추가하는 방식이 좀 더 쉬웠습니다 함수를 정확히 알고 순서를 정확히 아는 고급자의 경우엔 처음부터 쭉 입력해도 상관 없지만, 수강생의 수준이 생각보다 높지 않음을 고려해주시면 좋겠습니다...ㅎㅎ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한명 한명의 수준을 파악하고 그에 맞게 다시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고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열정이 있으시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열정적으로 강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에 대해 아예 무지했었는데 잘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김혜란 강사님 한달동안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꼼꼼하소 열정적인 수업 분위기가 좋았고 알기 쉽게 외우는 노하우도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다만 훈련기간을 조금 더 한…7-10일정도? 더 길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잘해주시려는 마음이 느껴진 수업이었습니다. 하지만 필기 과정이 포함되어 일반 실기만 진행되는 수업보다 비용이 더 높은 수업임에도 필기에 대한 내용은 단 5분도 시행되지 않은 점이 매우 아쉽습니다. 마지막날 필기 수업은 안하냐는 다른학생의 질문에 필기 내용은 실기에 다 포함되어 있다고 말씀하셨고, 그 점은 수업 초기에 후반 과정에서 필기시험에 대해 간략한 정리를 해주시겠다는 말씀과 상반되었습니다. 또한 책에 있는 문제도 잘 숙지하시지 못해 다른방향으로 문제풀이를 하신 뒤 다시 정정하는 과정으로 인해 진도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선생님께서 수업 준비를 위해 미리 책에 있는 문제들을 읽어 보셨다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수업일수가 적지 않은 강의였는데 기출 문제는 물론이고 기본서 뒷부분 진도도 다 끝내지 못하여 안타깝네요. 선생님은 좋으신 분인데 강의를 들으며 개선이 필요한 점을 많이 느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많이 도움된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짧은 시간이었지만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석명선 선생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ㅎㅎ 너무 어렵고 막막 했는데 알기 쉽게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말투나 목소리 톤이 너무 재밌으셔서 덜 졸렸던 것 같아요 (강사님 목소리나 말투에 영향 많이 받는편..ㅋㅋ) 문제 풀이 많이 해서 꼭 붙을게요!!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 석명선 강사님이 세심하게 모든 내용을하나하나 점 하나까지도 집어 설명하시고, 이해하기 쉽게 여러번 반복해서 설명해 주셨어요. 설명하시면서 재미있는 추임새로 말씀하셔서 공부내용이 기억에 오래 남는것 같습니다.(어뜩해,하면되지머...ㅋ) 수업받는 내내 좋았고 감사했습니다 선생님~~^^ 몸 건강하세요! 학원 스크린 작은 크기와 선명도가 좀 흐릿한게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양질의 수업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아는것과 가르치는것은 별개라했는데 아는것도 많으시고 가르치는것도 가히 최고라할만합니다 게다가 친절하기까지 하시고 적극 추천하고 홍보하고싶은분입니다 감사 또 감사한마음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김*란 강사님의 꼼꼼한 강의 덕분에 수업 차근차근 배울 수 있었습니다. 실기 수업을 해야 필기를 이해 할 수 있다는 걸 확실히 이해하는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친절하고 꼼꼼하게 알려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에게서 얻어가는 팁도 많고 
      선생님의 개인시간까지 할애하면서 필기 수업을 줌으로 하는 것에 너무나 감동 받았습니다!
      일 쉬고 있는 동안 자존감도 많이 떨어졌었는데 수업도 꾸준하게 나가고 필기시험도 한번에 붙으면서 성취감도 느끼고 발전하는 계기가 되어서 좋았습니다.
      실기도 종강 후 빠른  시일내에 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너무 잘 가르쳐주십니다
      직접 실습하면서 배울 수 있게 해 주시고 한명한명 꼼꼼히 지도해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 너무 친절하시고,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귀에 쏙쏙 들어오니, 너무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여러모로 공부가 되는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친절하게, 쉽게 알려주셔서 자격증 취득하는 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김혜란강사님은 엑셀을 잘 모르는 수강생도 쉽게 들을 수 있는 수준으로 알려주셔서 수업을 이해하기가 쉬웠고 교재의 목차대로 알려주시기보다는 자격증대비반에 맞게 적절히 목차의 순서를 바꿔서 알려주시는 것도 정말 큰 도움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많은 반복작업덕분에 세세한 팁들이 머릿속에 오래 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파이팅있게 수업을 진행하셔서 좋았습니다. 질문할때마나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만족도 높은 수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훌륭하신 김혜란 강사님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데스크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강사님께서 차근차근 반복적으로 알려주셔서 유익하게 수강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혼자 공부하는 것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수업 시수가 더 많으면 실기 대비에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덕분에 엑셀과 엑세스에 대해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의 강의 만으로는 부족한 부분이 많고 인강 보면서 개인 공부 필수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잘 배웠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개인 하기 나름입니다. 수업을 충실히 따라가는 한편, 스스로 자격증 대비를 하지 않는다면 자격증 취득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내용과 함께. 실전 문제를 다수 풀어봄으로써 시험감각이나 시간 분배등을 수강생이 직접 체험하고 느끼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과 엑세스를 배우면서 컴활에 대해서 전반적인 이해를 갖출 수 있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엑셀을 배우는데 쉽게 알려주셔서 어렵지 않게 잘 수강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는 기본적인 지식밖에 없었고, 이번 기회에 엑셀을 배워보고자 했습니다. 생각했던 부분보다 더 많은 걸 잘 배운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열정을 가지고 잘 알려주셨습니다! 다만 제가너무 컴퓨터초급자라 따라가는데 어려움이있었지만 유투브나 개인메일을 통해 부족한부분을 보충할수있을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국민취업지원제도 1유형을 활용하며 신촌 그린컴퓨터 학원에서 석명선 강사님의 컴퓨터활용능력 1급 강의를 들었습니다. 처음 접하는 과목이여서 초보자인 저에게 어려웠지만 제일 어려운 실기부터 책에 나온 내용대로 차근히 알려주시고 따라해보게끔 알려주셔서 매우 좋았습니다. 혼자 공부했더라면 매우 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국가에서 지원해줘서 이런 좋은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매우 만족하였고 자격증을 꼭 취득하고싶습니다. 다음에 이런 좋은 강의가 있다면 또 듣고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 초보였던 저에게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국민취업제도 2유형  실업자 유형에 만족 했습니다 덕분에 경제적 부담 덜고 수강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의 전문적인 지식이 
      고스란히 잘 전달된 느낌!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저녁반이라 시간이 짧아 노베이스로 하기엔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러나 효율적인 시간분배로 기존에 엑셀 및 엑세스를 조금이라도 알고 있는 사람에게는 아주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강사님께서 매우 열의 있으시고 친절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격증 준비를 위해 이 과정을 수강하게 되었지만 실무에도 도움이 되었던 점은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하나하나 꼼꼼하게 가르쳐주셔서 쉽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1급 실기 시험대비로 듣기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열의가 있으시고 잘 챙겨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열정적인 강사님 덕분에 프로그램들에 좀 익숙해진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는 어려웠지만 배우면 배울수록 재밌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