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6314

    [신촌] 세무회계
    수료생

    『저녁반』 2022년 ITQ 엑셀+파포+한글 ver. 2016

    평균만족도

    88.8
    • 39시간보다는 48시간 정도로 해서 엑셀시간을 늘리고 총정리 시간도 한타임 더 넣으면 좋을 듯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굉장히 착실하시고 친절하십니다. 교육내용도 성실히 가르쳐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개인적으로 기초를 탄탄하게 해주는 과정의 수업이라고 생각했기에 기반을 쌓기 위해 열심히 수업을 들었습니다. 하나하나 꼼꼼히 가르쳐 주신 강사님 덕분에 기초를 탄탄하게 할 수 있었고 언제까지나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했던 엑셀 프로그램도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천천히 알려주시고 모르는 부분 질문하면 개인적으로도 알려주십니다. 시험에 있어서 중요도와 우선순위를 알려주셔서 아이티큐 취득에 알맞은 과정이라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초보라 수없이 반복해서 질문드렸으나 친절하게 정획하게 몇번이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한글과 엑셀, 파워포인트는 행정직이라면 필수로 갖춰야 하는 능력이다. 좋은 기회가되었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미디어장비는 만족입니다. 다만 책상이 너무협소하여.. 교재를 놓고 보기조차 힘든점이 좀아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김지현 훈련 강사님께서는 적극적이고 친절하게 하나하나 꼼꼼히 가르쳐어 주셔서 이해하기가 쉬워 매우 만족스러운 강의를 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 밤늦게까지 수업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다음에 다른 강의로 꼭 또 뵙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도 오후 늦은시간이라, 다들 지쳤지만 열심히 들은것 같아요.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 초보라 기본적인것도 마니 질문했는데 항상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재수강 하고 싶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좀 쉬운내용을 강의요청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파워포인트 부분에서 수강자 입장에서는 좀더 충분히 설명이 더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약간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한글이나 엑셀 수업은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격증취득을 위한 수강이라그런지
      실무에 적용하는 부분이 적어 아쉬웠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세심한 부분까지 성심성의껏 지도해주셨습니다 유익한 과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사무직에서 주로 활용하는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를 정식으로 배울수 있는 기회가 되었음

      도움이 됐어요

      0

    • 직장인이라  퇴근후 출석으로 수업시간이 너무  빠듯해서 충분한 설명과 연습이 부족 했던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 프로그램들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하다 느꼈습니다
      김지현 강사 님께서 너무 친절히 알려주시고 자세히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을 처음 접하다보니 어렵게 느껴졌어요. 다음에는 엑셀 수업을 수강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맹이었는데 수업덕분에 많이 배우고 활용할수있어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차분하게 컴기능을 잘 배운 좋은 기회였다

      도움이 됐어요

      0

    • ITQ수업을 들으려고 오랫동안 기다렸는데 이렇게 컴퓨터 관련 여러 프로그램 사용법을 단기간에 한꺼번에 배울 수 있어서 좋았고 선생님께서도 차근차근 한글엑셀파포 모두 잘 설명해주셔서 유용한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끝까지 잘 알려주셔서 확실하게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김지현강사님의 수업시간 열의와 많은 내용을 가르쳐주려고 정성스럽게 설명하는 노력이 큰 도움이 되었고 컴맹으로 살아오던 저에게 새로운 세상을 알려주셔서 열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상담데스크에 근무하는 강수진님은 처음 학원방문상담때부터 쉽고 자세하게 설명해주고 여러번 반복해서 질문하여도 친절하게 웃으면서 변함없이 응대해주니까 고맙고 학원에 있는 시간이 늘 심적으로 편안합니다 앞으로도 여러가지 교육과정 수강예정이라서 많은 도움이 필요한데 든든하게 믿고 의지하며 열심히 배울 수 있는 용기를 주셔서 다시한번 김지현강사님과 강수진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무엇보다 선생님이 매우 실력있고 친절하시고 질문에 성의있게 답해주십니다.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김지현 강사님 덕분에 ITQ시험 볼 생각이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3과목을 한번에 들을수 있어서 좋았고 보안해야할 수업은 추가로 더 들을 생각이 생겼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 강의방식 및 강의재능이 탁월하여
      적절하게 잘 습득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김지현 선생님.
      친절히 자세히 알려주셔서 보람된 시간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김지현 강사님께서 쉽게 설명해주시고
      꼼꼼히 1:1피드백도 해주셔서 시험보는데 많이 유용했습니다.
      ITQ시험 준비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최원 직원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학원의 만족도가 더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6313

    [전주] 건축설계
    수료생

    캐드(AutoCAD)활용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실기) 취득과정

    평균만족도

    99.1
    • 강사님 꼼꼼히 잘 알려주시구 , 시험에서 어떤문제가 나오던지 잘 대응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셔서 실제 시험에서도 무난하게 충분히 시간남겨두고 제출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2

    •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또 상세하게 알려주셨고 수업을 따라가니 자격증 취득이 어렵지 않게 느껴져서 너무 좋았어요. 수업날짜가 일주일정도 더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캐드의 기초도 모르던 저를
      실기 시험문제도 무리 없이 
      작도할 수 있게 도와주신 강사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의 환경적인 부분도 만족할 정도로 깔끔하고 친절하였으며 강사의 전문성과 열정이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높아 만족도가 높은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제일먼저 선생님이 차분하고 자세하게 설명을 잘해주셨습니다 비유도 찰떡같이 잘해주셔서 이해가 잘됬구요 여러모로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세심하게 가르쳐주시고 교육생들 각 수준에 맞춘 눈높이 수업으로 알찬 교육기간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시스템과 강사진의 전문성 및 강의숙련도 초보자관점에서 충분히 학습이해도가 높아질수있게 자료와 커리큘럼의 수준이 높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야간에도 들을 수 있어서 매우 좋았으며, 선생님께서 매우 친절하시고 하나하나 멘토링 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다음에 시간이 된다면 다른 과정들도 더 듣고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를 처음 접하면서 어려운 부분이 많고 이해되지 않는 부분이 많았는데 강사님께서 하나하나 짚어가면서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개인강습도 해주셔서 만족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들으면 어려운 내용을 사진과함께 설명해주시고 1대1 고외 처럼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내용이 어렵기도 했지만 강의 방식도 쉽게 잘 알려주시고 아예 모르는 상태로 갔는데 많은것을 배우고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자료. 및 시험유형 분석이 최신화가 되어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배운대로해서 합격했으면 좋겠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실기 예제를 보고 저걸 어떻게 그리니 걱정 많이 했는데 선생님께서 주제별로 나눠서 반복적으로 알려주셔서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친절하고 자세하세 알려주세요. 도면을 좀 더 효율적으로 그리는 팁도 알려주십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실무에 바로 쓸수 있어서 좋음

      도움이 됐어요

      0

    • 캐드를 배우긴 했지만 비전공자라 크게 자신이 없었는데 선생님께서 자세하고 상세하게 활용하는 방법들을 가르쳐주셔서 기존에 잘 몰랐던 것들도 알게되고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서 정말 만족스러운 수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교육과정도 너무 좋았고 재밌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너무 ㅈ라 가르쳐 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캐드가 꼭 필요한 전공인데도 불구하고 할 줄 몰라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실무에 꼭 필요한 훈련을 할 수 있어 보람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캐드를 잘 못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첫 수업시간에 수업만 잘 듣고 따라오면 무조건 합격하실꺼니 걱정하지 말라시던 선생님의 말씀이 떠오르네요. 정말 쉽고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기 때문에 수업 따라 하시는데 걱정 안하고 들으셔도 될 것 같아요. 학원시설이 낙후 되어있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도 있었는데 수업환경도 매우 쾌적하고 컴퓨터 사양과 모니터 크기도 알맞아서 문제 없이 수업을 잘 들을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강사님이 친절하시고 매 수업시간이 알차고 꼼꼼하고 세심하게 가르쳐 주신 덕분에 이번 시험 잘 치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고진욱 강사님 이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6312

    [역삼] 건축설계
    수료생

    실속 100% 스케치업 첫걸음_39H

    평균만족도

    97.1
    • 실내건축기사 취득 후 포트폴리오에 필요한 작업과 레이아웃을 짤 수 있었고, 강사님께서 수업 외에도 질문과 보충 수업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모르는 것이 있으면 하나부터 열까지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시기 때문에 너무 좋은 수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따라가기가 쉽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스케치업이나 v ray의 전반을 살펴보고 어떻게 실무에 적용하는지를 감잡을 수 있어서 유익했다. 개인적으로 보충학습을 통해 실력을 향상시킨다면 이번 훈련과정이 취업이나 창업으로 이어지는 하나의 계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도움이 됐어요

      0

    • 대충 진도만 나가는 것이 아니라 마지막 순간까지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는 열과 성에 감탄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친절하고 머리에 쏙쏙들어오는 설명, 실무에 참고하고 적용할수 있는 프로그램 이였습이다. 다음에도 강사님 하는 프로그램 있으면 참여해보고 싶어요 ㅎ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현정은 선생님의 현업에서 경험하신 디자이너 로서의 감각을 친절하게 알러주셨고 매우 수준 높은 현업 스킬들을 알려줌으로써 바로 실무에 적용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거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6311

    [역삼] 세무회계
    24년 10월 수료생

    취업의 첫 걸음! 엑셀 빠르게 마스터하기! [컴퓨터활용능력 2급실기]

    _2회차

    평균만족도

    96.4
    • 처음에는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고 컴퓨터 사용도 많이 서툴러서  고민을 많이 하다가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빠르게 수업이 진행되어 따러가기 힘들었지만, 시간이 갈 수록 재미있어지고, 엑셀이라는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수업을 마지막까지 잘 마무리 할 수 있어서 좋았고, 무엇조다 엑셀을 이용해서 계산도 하고 문서 작업도 할 수 있어 좋았다.
      
      잘 모르고 서투른 헉생를 가르쳐 주느랴 고생하신 강사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엑셀을 배워보니 데이터 관리에 효율적이라는 것을 알게되었고 흥미로웠습니다.
      또한 취준생인 저에게 취업상담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도움이 됐어요

      0

  • No.6310

    [종로] 편집디자인
    수료생

    『편집디자인』포토샵(시각,광고)디자인 실무활용 및 GTQ 2급 자격증

    평균만족도

    100
    • 너무 만족하는 수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포토샵에 대해서 아는거 하나도 없이 수강을 시작했는데 잘 배웠습니다.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자세히 가르쳐 주세요. 둘째주 정도까지 적응하느라 조금 어려웠고 그 이후에는 재미있게 배웠습니다. 서기원 선생님 추천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