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6314
평균만족도
39시간보다는 48시간 정도로 해서 엑셀시간을 늘리고 총정리 시간도 한타임 더 넣으면 좋을 듯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굉장히 착실하시고 친절하십니다. 교육내용도 성실히 가르쳐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개인적으로 기초를 탄탄하게 해주는 과정의 수업이라고 생각했기에 기반을 쌓기 위해 열심히 수업을 들었습니다. 하나하나 꼼꼼히 가르쳐 주신 강사님 덕분에 기초를 탄탄하게 할 수 있었고 언제까지나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했던 엑셀 프로그램도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천천히 알려주시고 모르는 부분 질문하면 개인적으로도 알려주십니다. 시험에 있어서 중요도와 우선순위를 알려주셔서 아이티큐 취득에 알맞은 과정이라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라 수없이 반복해서 질문드렸으나 친절하게 정획하게 몇번이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313
평균만족도
강사님 꼼꼼히 잘 알려주시구 , 시험에서 어떤문제가 나오던지 잘 대응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셔서 실제 시험에서도 무난하게 충분히 시간남겨두고 제출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2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또 상세하게 알려주셨고 수업을 따라가니 자격증 취득이 어렵지 않게 느껴져서 너무 좋았어요. 수업날짜가 일주일정도 더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캐드의 기초도 모르던 저를 실기 시험문제도 무리 없이 작도할 수 있게 도와주신 강사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의 환경적인 부분도 만족할 정도로 깔끔하고 친절하였으며 강사의 전문성과 열정이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높아 만족도가 높은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제일먼저 선생님이 차분하고 자세하게 설명을 잘해주셨습니다 비유도 찰떡같이 잘해주셔서 이해가 잘됬구요 여러모로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312
평균만족도
실내건축기사 취득 후 포트폴리오에 필요한 작업과 레이아웃을 짤 수 있었고, 강사님께서 수업 외에도 질문과 보충 수업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모르는 것이 있으면 하나부터 열까지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시기 때문에 너무 좋은 수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따라가기가 쉽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스케치업이나 v ray의 전반을 살펴보고 어떻게 실무에 적용하는지를 감잡을 수 있어서 유익했다. 개인적으로 보충학습을 통해 실력을 향상시킨다면 이번 훈련과정이 취업이나 창업으로 이어지는 하나의 계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도움이 됐어요
0
대충 진도만 나가는 것이 아니라 마지막 순간까지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는 열과 성에 감탄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고 머리에 쏙쏙들어오는 설명, 실무에 참고하고 적용할수 있는 프로그램 이였습이다. 다음에도 강사님 하는 프로그램 있으면 참여해보고 싶어요 ㅎㅎㅎ
도움이 됐어요
0
No.6311
_2회차
평균만족도
처음에는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고 컴퓨터 사용도 많이 서툴러서 고민을 많이 하다가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빠르게 수업이 진행되어 따러가기 힘들었지만, 시간이 갈 수록 재미있어지고, 엑셀이라는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수업을 마지막까지 잘 마무리 할 수 있어서 좋았고, 무엇조다 엑셀을 이용해서 계산도 하고 문서 작업도 할 수 있어 좋았다. 잘 모르고 서투른 헉생를 가르쳐 주느랴 고생하신 강사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엑셀을 배워보니 데이터 관리에 효율적이라는 것을 알게되었고 흥미로웠습니다. 또한 취준생인 저에게 취업상담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도움이 됐어요
0
No.6310
평균만족도
너무 만족하는 수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에 대해서 아는거 하나도 없이 수강을 시작했는데 잘 배웠습니다.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자세히 가르쳐 주세요. 둘째주 정도까지 적응하느라 조금 어려웠고 그 이후에는 재미있게 배웠습니다. 서기원 선생님 추천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