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6309

    [수원] 세무회계
    24년 10월 수료생

    [오전] 컴퓨터활용능력1급(컴활1급) 자격증취득과정(필기/실기)(C)

    _6회차

    평균만족도

    95.2
    • 좋은 강의와 중간중간 선생님이 해주시는 이야기 덕분에 즐겁게 마쳤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깔끔하게 설명해주시고 화면보고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서 쪼금 자신감이 생겼다! 
      너무너무 좋은 시간이었던거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어려웠음에도 불구하고 많이 알게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6308

    [부산] 편집디자인
    24년 10월 수료생

    (출판)편집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 실무 양성과정 24-5

    _1회차

    평균만족도

    93.7
    • 배우고 싶었던 프로그램들을 체계적이고 실속있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께서 수업도, 각자의 프로젝트에도 적극적으로 알려주셔서 0에서 시작했던 저도 이제는 편하게 프로그램들을 다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이 알차고 모르는 부분을 많이 알게 되었고 강사님도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피드백도 자주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이라 모르는 부분도 강사님께서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유익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지식부터 취업 시 필요한 훈련을 진행했다고 생각합니다. 하루 8시간의 시간을 모두 알차게 수업했고 너무나 많은 도움이 된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6307

    [의정부] 세무회계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2급(필기+실기)자격증 취득과정 C

    평균만족도

    89.3
    • 김승미선생님 강의 자세하고 친절해서 좋았어요~
      교제와 테스트로 자격증 취득에 많은 도움이 될거 같아서 만족합니다~
      그린컴퓨터학원 시설, 안내해주시는분들, 컴퓨터 돌발상황에 빠르게 대처해주셨던 남자직원분도 모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3

    • 수업을 들으면서 필기 합격하고, 실기 준비중입니다. 훈련과정을 통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해졌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실기 합격 해서 강사님이 알려주신 깨알꿀팁들 실무에서 잘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우선 아무것도 모르는 상황에서 시작한다면 조금 따라가기 힘들지만 선생님께서 피드백도 잘 해주시고, 실무에 적합한 이론,실습을 알려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컴퓨터를 어렵게만 생각했는데 선생님께서 예를 들어가며  너무 쉽게 (이해할수 있도록 )설명을 잘해주셔서  듣는내내 감사했다. 배울수 있는 시간이 좀 더 주워졌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았다.

      도움이 됐어요

      1

    • 엑셀 초급 기본기만 가지고 수강을 시작했지만 선생님의이해하기 쉽게 눈높이에 맞춘  간결한 설명과 깊이있는 수업진행으로 평소에 궁금해하던 엑셀활용에 대해 알수있게 되어 좋았습니다
      실무에 도움이 많이 될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1

    • 쉽고 편안하게 수업 진행해주신 강사님과 늘 친절하게 대해주신 사무실 선생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엑셀에 대해 아무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배우기 시작했는데, 배우면서 쉽게 감을 익힐 수 있어서 도움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컴퓨터 관련 다른 자격증을 딸때에도 여기서 배우고 싶을 만큼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컴퓨터를 정말 하나도 모르고 수강 해도 상관없을거 같습니다. 
      강사님이 다 친절하게 알려주고봐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선생님들이 너무 친절하게 얘기도 해주시고 설명도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기간이 짧아서 아쉽지만 그래도  너무 재미게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1

    • 눈높이에 맞춰 수업진행해 주시고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이해해기 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활용능력 2급과 관련하여 기초적인 부분, 실무에서 활용하는 부분들을 교사가 이해하기 쉽게 잘 가르쳐주어서 학습을 해 나가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몰랐던 부분을 알게 되어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 사랑해요
      자격증 원샷원킬했어요
      김승미쌤 강추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찬찬히 알려주신 강사님덕분에 수강 기간동안 즐겁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 뿐아니라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친절합니다. 취업상담도 꼼꼼하고 탄탄한 느낌이라 믿고 의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너무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감사합니다 자격증 취득까지 완료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을 전혀 못했었는데 이제는 어느정도는 이해할 수 있게되었어요 !

      도움이 됐어요

      0

    • 김승미 강사님께서 이해할 수 있게 잘 가르쳐 주셔서 훨씬 습득하기가 수월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어서 매우 만족힙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부터 알려주기에 기초 지식이 없어도 충분히 따라갈만햐 과정이라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갔는데도 충분히 따라갈 수 있도록 설명해주시고 선생님이 엄청 꼼꼼히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엄청 기본적인 내용인데 몇번이나 설명하셨음에도 처음처럼 되게 자세하고 여러번 다시 알려주시는 모습이 개인적으로 수업에 대한 열의가 있고 학생들을 존중해주시는거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취업지원해주시는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수료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덕분에 엑셀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습득이느리고 하기때문에힘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 잘하느냐고 면접볼때 물어보면 항상 중간정도라고 했는데 자신감이 생기고 꾸준히 노력하면 업무에 부족함이 없을거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 쪽은 자신이 없는 부분이라서 잘 이해할 수 있을 지 수강 전에 걱정을 했었는데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강사님 수업 덕분에 이해하기 어렵지 않았습니다! 다음에 이 분야 쪽으로 수강을 더 듣게 된다면 강사님 수업을 더 듣고 싶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컴알못이지만 ~ 쉽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실무에서 잘 활용할 수 있을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의에 열정과 친절함을 겸비하신 강사님을 만나뵙고 개인적으로 제 이해력에 맞는 수강할 가치가 충분한 강의였다고 생각하므로 매우 만족했던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필요한 정보만 딱딱 집어서 간결하고 확실하게 설명해주셔서 따라가면서 너무 편하게 공부했습니다. 엑셀 실력에 도움이 많이 돼서 뿌듯합니다. 감사해요!

      도움이 됐어요

      0

    • 윤은숙강사님~ 중간중간에 어렵고 잘 안될때마다 도와주시고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설명도 쉽게 해주셔서 따라가기 편했던거 같고
      전반적으로 수업에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윤은숙선생님과 김승미선생님께 잘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십니다.
      재미도 있으시고 수업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번기회에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거리감 느끼지 않고 인사도 잘 받아주시고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 애쓰신 친절하신 담당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취업실선생님도 매우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강이 너무 빨랐어요 좀 천천히 진행했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김승미 선생님 너무 친절하고 좋은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진도가 좀 빠르긴 했지만 강사님이 나긋나긋하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과정 재미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신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에 대해 더 공부를 시켜주시면 좋겠어요
      파워포인트랑 다른과목으로 3일을 허비한 느낌이 들고 넘 촉박한 시간이 들어요 시험보기전에 다른걸 알려고 하니 더 헤깔렸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해주셔서 공부하는데 어려움이 없었고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액셀 자신감이 생기게 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교육기간이 짧아좀 실기부분이 아쉽다.

      도움이 됐어요

      0

    • 차근차근 진행된 수업이었습니다. 수강생들이 어떤 부분에서 헷갈릴만한지, 어떤 실수를 많이 하는지 등 섬세한 지도로 수업을 이어나가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 너무친절하시고 좋아요~! 시설도 굿~

      도움이 됐어요

      0

    • 열정적인 선생님이 계서서 잘 배울 수 있었던거 같아요..
      필기2과목에 실기까지 가르쳐 주시느라 쉴 시간도 없이 4시간씩 설명하시는 선생님이
      대단해 보였어요..범위가 넓어서 그런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 필기는 합격했어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덕분이예요^^
      실기도 선생님이 잘 가르쳐 주셨으니 열심히 연습해 시간 단축만 좀더 해서
      시험보면 될꺼 같아요..
      1달동안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 부족했던 부분 채워서 실무에 많은 도움이 될듯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생각보다 어려웠지만
      학원 수업을 복습하고
      따로 공부한다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아주 설명을 잘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잘 알려주셔서 수업 방식은 좋았어요 컴활에 대해 전혀 몰랐는데 이해하게 되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필기를 독학으로 준비하다가 항상 포기를 했었는데 강사님이 이론적 이해를 돕기위해 실기이론을 먼저 알려주셔서 필기공부에 더욱 도움이되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친절하고 재밌으신 강사님 덕분에 과정 잘 마무리 하고 많이 배워갑니다~!
      부족한 부분도 꼼꼼히 채워주셔서 감사해요~!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수식에 대해 쉽고 빠르기 배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김승미 선생님. 한 달 동안 좋은 수업 지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선생님의 좋은 수업으로 인하여 빠르게 취득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에 대한 지식이 많아져서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시다 금방 필기 합격했고 실기도 바로 합격할 수 있을 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에 대해 아무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배우기 시작했는데, 배우면서 쉽게 감을 익힐 수 있어서 도움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컴퓨터 관련 다른 자격증을 딸때에도 여기서 배우고 싶을 만큼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대체적으로 자유로운 분위기로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디테일하게 알기 쉽게 설명해주셨고 못따라가는 학생이 없게끔 한명한명 챙겨주시는 모습도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너무 모르고 배워서 그런지 이해가 가지 않고 그냥 넘어가는 부분이 많아서 걱정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필기는 혼자서 공부해서 시험을 보았고 실기는 자신이 없어 학원에 등록해서 듣고 
      자신감도 생기고 모르는것도 바로 물어볼수 있어서 좋았다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독학으로 열심히 공부했음

      도움이 됐어요

      0

    • 일단 선생님이 엄청 잘알려주세여
      혹시라도 못따라오는분이 생길까봐 잘챙겨주시구
      모르는데 그냥 넘어가시는분이 계실까봐 
      질문유도도 많이 해주셔서 눈치보지않고 질문할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합격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모든 수험생들이 합격하길  바랍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잘 가르쳐 주십니다. 지겨울 틈 없이 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을 잘모르고 시작했는데 많은걸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니이 지루하지않게 수업이끌어 주셔서 괜찮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No.6306

    [전주] 건축설계
    24년 10월 수료생

    실내건축디자인[캐드(CAD),스케치업(SketchUP), 포토폴리오]양성과정

    _4회차

    평균만족도

    100
    • 과정을 배우면서 많은것을 배웠습니다 제가 잘 못따라 하는데 수업하시는분들 꾀있어는데 한분한분 잘알려드릴려구 하십니다 
      강사님이 욕심이있으셔가지구 학생분 한분 한분 신경써주시면서 꼼꼼히 봐주셔서 좋았어요. 
      그린컴퓨터학원 직원분들이나 쌤들 전부 친절하셔가지구 진로상담이나 도와드릴수있는거 다도와드릴려구해서 감동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다른곳에서 국비교육을 받아보았지만, 훨씬더 체계적이고 유익했던 수업들이었습니다. 꼭 취업하고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쉽게 잘 가르쳐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수업 참여한만큼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No.6305

    [대구] 편집디자인
    24년 10월 수료생

    (출판) 디지털 편집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공모전) 실무 과정

    _1회차

    평균만족도

    97.5
    • 이렇게 탄탄한 커리큘럼의 강의는 처음입니다. 기초부터 심화까지 단계적으로 훈련하여 단 기간에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어요! 이론적인 부분까지 상세히 알려주시는 점이 너무 좋았고, 강사님께서 시종일관 진지한 수업태도로 임해주신 덕에 조금이라도 느슨해질 틈이 없었습니다. 아마 그렇기에 좋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었던 거겠죠?! 감히 평가하자면 편집 디자인 강의의 정석이 아닐까 싶습니다! 훈련생들의 작품을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피드백 해주시는데 올바른 방향성을 잡는 것에 집중해주셨고, 그 과정에서도 훈련생들의 역량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려 직접 발전할 수 있도록 해주셨어요. 결국 실무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건 훈련생이기 때문에 오롯이 훈련생 스스로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내도록 해주십니다. 그만큼 수강하신다면 절대 절대 후회는 없으실 거라 장담합니다! 물론 타이트한 스케쥴에 버거우실 순 있지만, 디자인 전공자가 몇 년에 걸쳐 배우게 되는 것을 짧은 기간 내에 최대치로 습득하는 것이어서 그 정도의 각오는 다들 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강의에, 훈련생에 진심인 지나 선생님 덕에 만족할만한 결과 얻게 되어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덧붙이자면 선생님께 모든 훈련생은 동등하기 때문에 정말 기초가 제로라 하신들 걱정하실 필요기 전혀 없습니다. 수업은 제로 베이스 학생에 초점을 두고 진행되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지식이 있어 기초 수업을 많이 지루하게 느끼신다면 강의와 맞지 않으실 수 있어요. 자만은 경계하되, 노력하는 모습은 선생님께서도 얼마든지 환영이실 겁니다! 아무리 열등생이라한들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셨던 모습이 정말 많이 기억에 남습니다. 선생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1

    • 대구 그린 컴퓨터 학원 출판디지털 편집디자인(포토샵, 알러스트, 인디자인, 공모전) 실무과정을 수강하는 동안 좋은 수강생 동기분들과 행정선생님들, 취업실장님, 원장님, 김지나선생님과 함께 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수업 분위기도 다 같이 으싸으쌰 하는 분위기여서 
      저도 게으름피우고 싶은 순간이 있었지만 꾹 참고 어떻게든 해냈던 것 같습니다. 자격증 pushup도 엄청나서 배움이 느리고 시험에 긴장도가 높았던 저도 2개는 취득하고 가용 
      일러스트와 그래픽스는 계속 수료 후에도 될 때까지 도전할 생각입니다. 취업도 자신있게 해내고 싶어요! 그린컴퓨터학원에서 인연 맺은 모든 분들 잘되시길 바랍니다. 화이띵 화이띵~!

      도움이 됐어요

      1

    • 만족도가 매우 높은 수업이였습니다. 강사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멋진 디자이너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십니다 .

      도움이 됐어요

      1

    • 편집 디자인 분야의 실무에 꼭 필요한 전문 지식과 스킬을 습득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고,
      처음 도전해보는 자격증 준비에 대해 상세하고 꼼꼼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무엇보다 이론을 먼저 학습하고 난 후 선생님의 친절하고 세심한 지도를 받아가면서 
      교육받은 지식과 실습을 바탕으로 만족스런 포트폴리오를 완성해서 
      취업 지원에 든든한 도구가 된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열정 가득하셔서 좋았습니다!수업내용도 알차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을 통해 많은 기술을 습득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과정동안 많은 것을 배우고 익혔습니다. 조금 더 배우고 가고 싶을 만큼 수업의 질도 너무 좋았습니다. 열정적인 강사님을 따라 학생들도 열심히 달려왔던 시간이었습니다. 기회를 주신 덕분에 디자인이라는 분야에 입문하게 된 것부터 취업 준비까지 이어질 수 있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제가 수업 듣기전에는 컴터를 전혀 못 만졌는데 강사님이 잘 알려주신 덕분에 저도 컴터에 대해서 원리를 조금씩 익히게 되었습니다 제가 수업을 잘 못 따라와서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으니 강사님께서 제가 스트레스를 덜받게 하시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언젠가는 보답 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전공자로 디자인 길을 가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강사님의 열정과 가르침은 최고였습니다 강사님을 잘만나 최고의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김지나 강사님께서 5개월동안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고 취업에도 성공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김지나 강사님 서정진 취업실장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모든 훈련과정이 만족스러웠고 특히나 선생님께서 너무 잘 알려주셔서 너무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취업을 도와주시는 실장님도 너무 감사드리고 모든 부분이 다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대학교에서는 이 과정을 배우기 위해 4년을 배우는데 학원에서 5개월안에 완벽하게 기술을 배울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신기하고 재밌었습니다. 강사님도 회사에서 있으면서 꼭 사용해야하는 기능과 툴 그리고 프로그램을 하나씩 찝어주시면서 말씀 해주셨고 확신을 가지고 계신 강사님이셔서 믿고 끝까지 따라갈 수 있었던 분이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부터 차근차근 질문도 친절하게 다 받아주시고 매 수업마다 정말 열심히 가르쳐주셨어요! 덕분에 자격증도 취득하고 스킬도 쌓고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수업을 들을지 말지 망설이시는 분 있으시다면 망설이지 말고 무조건 들으라고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내용의 구성이 브로슈어, 리플렛, 일러스트 등 디자인에 충실하고 실무적입니다. 이론을 적절히 병행하여 해당 디자인의 특성을 이해한 후 디자인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한 상담, 모의면접과 발표 등 구직에 관련된 활동도 있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