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6269
_5회차
평균만족도
법인세가 너무 어려워서 다른 학원도 다녀봤고 인터넷 강의 수강도 해봤는데 김윤수 선생님이 가장 이해가 잘 되게 강의해주셨습니다. 수업 자료도 진도에 맞게 잘 준비해주시고 커리큘럼도 자격증 취득에 알맞게 잘 짜여져 있었습니다. 선생님이 수강생들에게 많이 신경쓰시는게 느껴졌고 강의날이 아닐 때에도 질문에 성의껏 답변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출문제 위주의 수업으로 시험 대비에 효과적인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열의있게 수업 가르쳐줘서 잘 따라올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법인세 뿐만아니라 기출을 짧게라도 다뤄주신 점이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열정이 느껴지는 수업이었습니다. 잘 따라 수업을 듣는다면 목표를 이루기에 충분히 좋은 수업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김윤수 선생님 수업 너무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6268
_5회차
평균만족도
정원샘! 일러스트와 포토샵 아예 사용해본적 없는데 정말 따라하기 쉽게 잘 알려주셔서 GTQ 시험도 잘 볼 수 있었어요. 짧은 기간에도 툴 사용할 수 있을만큼 배울 수 있어서 완전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변정원 선생님께서 잘 알려주시고 진도와 수준도 저희를 고려해서 조절 해 주십니다 너무 감사하고 재미있고 쉽게 배울 수 있었어요 이 수업을 듣고 디자인을 더 배우고 싶어서 같은 학원의 전문반 수업을 신청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변정원 선생님 수업 너무 좋았습니다~ 짧은 수업이었어도 열과 성을 다하여 수업해주시고 또 질문드리면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해주셔서 좋았어요! 일러스트와 포토샵까지 다룰 수 있게 되고 또 결과물까지 단기간안에 만들 수 있어서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267
_3회차
평균만족도
잘 배워갑니다 감사해요
도움이 됐어요
1
회계를 처음부터 시작하는 사람도 잘 따라갈 수 있을 정도로 열정적으로 잘 가르쳐 주십니다. 이번 과정에서 회계의 기초를 잘 잡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공부를 다시 시작하려고 하니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선생님께서 기초부터 차근차근 잘 가르쳐주신 덕분에 어려웠던 것 없이 세무2급 공부까지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를 혼자서 하기에는 너무 막막했는데 학원 등록하고 열정적인 선생님께 강의를 들으니 이해도 잘되고, 자신감도 생기고 다음 목표도 생겼습니다! 사실 세무2급까지만 하고 취업준비하려했지만 선생님 믿고 세무1급도 도전해보려구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266
_1회차
평균만족도
프로젝트는 재밌었습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이론을 조금만더 많이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선생님도 좋으셨고 학원 직원분들도 친절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백엔드의 취업에서 성능 최적화경험이 우대되는 추세입니다. 또한 주문배달, 은행시스템 등 원하는 도메인에 따라 딥하게 공부해볼 수 있으니 백엔드분들은 도전해보세요. 저는 프론트엔드였지만 프론트엔드 개발자도 풀스텍 생각이 있고 MySQL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이 있다면 재미있게 배울 수 있을겁니다. 박신욱선생님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학습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265
평균만족도
잘 짜여진 훈련과정 덕분에 바로 실무에서 일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배웠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공부하고 가는 기분입니다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가 듣기 좋은 과정이였습니다 강사님이 경력이 많으셔서 그런지 기초부터 탄탄하게 강의해주셔서 비전공자인데도 수업을 따라가는데 어렵지 않았고, 강사님께서 세심하게 학생들을 챙겨주겨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프론트 & 백엔드 과정이 많이 힘들다고해서 걱정했는데 김세지강사님의 꼼꼼한 강의 덕분에 무사히 6개월 잘 수료했어요 비전공자뿐만 아니라 관련지식이 있는 동료들까지 수준별로 잘 챙겨주셔서 다방면으로 많이 배울 수 있었던 과정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무것도 모르는 채로 막막한 마음으로 학원에 처음 온 날이 생생한데 벌써 6개월이 지났네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6개월 동안 정말 많은 것을 배웠고 깨달았던 거 같습니다. 시작하기 전부터 인터넷과 주위 사람들이 힘들다, 어렵다 겁을 많이 주고 같은 원생이나 강사 분 잘못 만나면 너무 힘들다 이런 이야기들을 많이 들었어서 걱정도 많이 되었지만 좋은 분들을 만나서 공부는 힘들었지만 그래도 매일매일 즐겁게 학원 생활을 할 수 있었네요:) 학교를 마친 뒤 이런 생활 이런 공부는 이제 못하겠지 하던 저에게 이번 수강은 정말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고 큰 자신감을 준 시간이였습니다. 항상 웃으며 즐겁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하고 잊지 않겠습니다:) 앞으로도 강사님도 같은 수업을 들은 동기들에도 꽃길만 있길 기원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으로 개발 직군에 도전하려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수업입니다. 기초단계에 대한 수업이 상세하고 많은 시간을 배정하고 있어 아무런 배경지식이 없더라도 쉽게 이해하고 들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은점과 아쉬운점이 명확한 수업입니다. 좋은점 1. 강사님께서 항상 늦게까지 남아 지도해주시고 수업외적인 시간에도 신경을 많이 써주심 (다른 학원, 다른 강사님 수강후기를 보면 수업외적인 시간에는 질문을 받지 않으시거나 수업이 종료되면 바로 퇴실하시는 경우가 많은 것 같은데 질문에 대해서는 항상 성실하게 답해주십니다.) 2. 기초단계가 탄탄하고 어떠한 과정을 진행할때 길고 상세하게 안내해주심 (디테일하고 상세한 수업이 인상적이었습니다) 3. 매일매일 제시하는 과제 (매일 복습과제와 함께 간단하게 실습과제를 내쥬시는데 수업과 함께 진행하면 실력향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본인의 성실도 체크도 함께 되고 투자하는 만큼 느는 분야인 만큼 힘들지만 수강하는 도중에 빠르고 많은 성장을 원한다면 추천합니다!) 아쉬운점 1. 학원의 취업지원 (학원 자체에서 취업지원을 위해 상담등을 진행하는데 상담내용이 상세하지 못하고 취업관련 질문(학원에서 파악하는 취업현황 등)을 드리면 학생의 준비 미흡으로만 말을 돌리는 등의 상담내용 및 적은 횟수가 아쉬웠습니다.) 2. 기초부분에 많은 부분을 할애하다보니 이후 응용에 대한 수업이 적음 (이부분은 장점이면서 단점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기초 과정은 어느정도 지식이 있어서 포폴만을 목표로 하시는 분께는 좀 부적절할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수업이었고 정말 개발자 스타터로는 아주 좋은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이후에 같은 길을 도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며 화이팅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