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6214
_9회차
평균만족도
회계,세무는 처음 접해보는 과목이였는데 선생님의 열정적인 강의와 차분한 반 분위기로 더욱 집중돼서 취업에 도움이 되는 많은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두달이라는 시간동안 후회되지 않는 시간이었고 취업을 해서도 배운것들을 쉽게 써먹을수 있는 능력을 키우게 된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도움이 되는 강의를 들을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굉장히 열정적이십니다 저희를 위한 애정어린 잔소리도 많으셨구요 이해가 잘 되도록 설명도 잘 해주십니당
도움이 됐어요
0
생소한 분야였는데 두달동안 수업을 들으면서 재미도 붙이고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213
_2회차
평균만족도
한 달동안 짧은 시간이었지만 많은 것을 학습한 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212
_1회차
평균만족도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었지만 많은 걸 배웠고 무엇보다 선생님과 취업실장님의 열정이 정말 큰 것 같아서 학생 입장에서도 많이 전달되어서 같이 열심히 한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8
학원 시설과 수업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좋아 수업 집중도와 만족도가 아주 높았습니다 디자인적으로도 성장할 수 있었으며 수업 난이도나 속도도 괜찮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3
이윤옥 강사님의 열정과 섬세함과 수업을 진행해주시는 속도와 퀄리티가 너무 완벽합니다. 유쾌하게 수업을 진행해주시고 개인의 장단점을 잘 파악하셔서 개인에게 필요한 꼼꼼한 피드백을 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3
이윤옥 강사님 정말정말 전문적이시고 실무 얘기도 많이 해주시고 양질 모두 갖춘 최고의 피드백과 수업으로 좋은 포트폴리오 만들어갈 수 있게 이끌어주십니다. 너무 좋은 스승님 만나서 저는 너무 만족합니다. 강의 초반 비전공자도 함께할 수 있게 이끌어주신 이태희 강사님. 덕분에 자격증들도 쉽게 딸 수 있았던 것 같습니다. 좋은 수강으로 인도 상담해주신 옥이랑 실장님 너무 감사하고 강의 기간 내내 관리하고 신경써준 이희수 취업실장님, 강중혁 실장님, 최원 실장님, 그리고 항상 인자한 표정으로 살펴봐주신 원장님 모두 정말 최고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3
기본적인 것부터 단계별로 나아가는 수업 방식이 좋았고 그 안에서도 개인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향도 잘 잡아주셔서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3
저는 엑셀도 할줄 모르고 컴퓨터라곤 게임만 했던 사람이였습니다! 근데 이 과정을 통해 디자인쪽으로 취업에 성공했습니다! 진짜 이태희강사님,이윤옥강사님 두분 모두 기초부터 상세한 피드백까지.. 너무 재밌었어요! 안끝날거같던 720시간이 이렇게 끝나버려서 아쉬우면서도 시원섭섭합니다ㅠㅠ 데스크 선생님들도 엄청 친철하셨어요! 취업했지만 제직자 수업으로 또 들으러 방문할예저이예요!!
도움이 됐어요
3
매일 즐겁고 행복하게 수업했던 것 같습니다. 선생님의 열정과 지지 덕에 끝까지 즐거운 마음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들과 취업실장님이 계속해서 도움을 주셨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선생님, 학원 분들 만나서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윤옥 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편안하게 해주셔서 수업 내내 즐거웠습니다 집에서 멀었지만 신촌점에서 다니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도 충분히 진도를 따라 과제를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의 열의 넘치는 모습에 같이 힘내 끝까지 해낼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의 적절한 피드백으로 많이 배웠습니다. 디자인에 대한 관심과 노력, 그리고 열정,끈기가 있다면 충분히 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태희선생님, 이윤옥선생님 전부 잘 알려주시고 친절하시고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선생님들 덕분에 좋은 결과물 만들고 돌아가는것 같습니다! 꼭 좋은곳 취업할께요!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과정을 통해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디자인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게 되었고 피드백을 통해 보지 못했던 부분들을 고쳐 나갈수 있었습니다. 짧지 않은 시간이였지만 금방지나갔고 많은걸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담당 선생님과 안내해주시는 직원분들과 취업실장님께 감사하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취업을 위해 여러가지로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211
평균만족도
강사님이 항상 열심히 알려주시고, 열의를 다해 가르쳐 주셔서 너무 잘 배운 것 같습니다. 중간 중간 어려울 때마다 강사님이 해주셨던 말들 덕분에 남들과 덜 비교하고 저만의 디자인을 찾아갔던 것 같습니다. 앞의 프런트 데스크에서 근무하시는 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취업실장님도 취업에 관련된 부분에 대해서 잘 알려주시고 상담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피드백도 잘 해주시고 격려도 많이 해주셔서 작업물 만들 때마다 자신감도 생기고 재미있게 수업했던 것 같아요. 5개월 동안 많이 배웠고 보람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선생님이 재미있게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생에 처음으로 졸지않고ㅎ 수강을 완료했습니다 부족하거나 막힌 부분이 생길때마다 선생님께서 경험했던 실무를 바탕으로 조언을 해주시고 저를 도와주시기위해 열심히 노력해주시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무지한 영역에 대해 하나하나 자세히 알 수 있었고 교육과정 뿐만 아니라 공모전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본인의 일처럼 적극적으로 고민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다른분께 도움을 주실때도 저였다면 답답하고 난처한 상황으로 보이는 순간에도 선생님께서 생각을 많이 하고 한명의 낙오 없이도 이끌어가기 위해 답변해주시는 모습을 보고 사회성에 대해서도 한번 더 배울 수 있었습니다 아직 취업을 하지 못하여 배운 것들을 펼치기 힘든상황이지만 항상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셨던 내용들을 생각하며 어려운일에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조금 더 배우며 시간을 함께하고 싶었는데 길다고 생각했던 기간이 매우 짧은 것 같습니다 마지막까지 좋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저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 지내고 싶습니다 스스로 끈기가 부족하다고 생각했는데 선생님 덕분에 다양한 작업들을 완성하고 성취감을 얻으며 단점을 보완했다고 생각합니다 제 인생의 전환점이 될 수도 있는 수업에 선생님이 되어주셔서 정말 다행스럽고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수강생들을 만나시겠지만 기억에 남는 좋든 학생이 되고싶습니다 항상 화이팅 넘치는 모습으로 맞이해주셔서 응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어떻게 끝마쳐야 할지 모르겠는데 ㅎㅎ 아무튼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 남기고 싶습니다ㅎㅎㅎㅎㅎ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1
처음에는 자격증딸려고 등록했지만, 운좋게 포트폴리오와 취업이 연계되는 수업과정으로 등록하게 되었고, 또 좋은 선생님을 만나 프로그램 사용방법뿐만 아니라, 실무적으러 응용할수있는 것들을 많이 배울수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어쩌면 제가 원하던 수업방식이였던것같습니다. 앞으로도 잊지않고 열심히 활용하고 발전하는데에 도움이 많이 될것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1
긴 시간 동안 지치지 않고 달려올 수 있었던 건 전부 선생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존 전공과 다른 분야였고 다룰 줄 모르는 프로그램도 있어 막막하고 걱정이 많았지만, 섬세하고 차근차근 알려 주셔서 마음 놓고 진도를 따라갈 수 있었어요 항상 작업물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해 주시고 이런 부분은 수정이 필요하고 왜 필요한지에 대해 디테일하게 피드백을 주셔서 작업물을 만들어내는 과정에서 여러모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선생님의 피드백을 통해 디자인을 보는 눈을 키워낼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어요 또한 단순히 특정한 기능들만 배우는 것이 아니라 고급 응용 예제들로 실습을 하면서 더 많은 기술을 익힐 수 있었던 것과 실무에서의 활용 팁 등도 알 수 있어 누구보다 5개월을 꽉꽉 채워 알차게 보낸 것 같습니다 기나긴 인생에서 5개월이라는 시간은 짧은 찰나에 불과하겠지만 저에게는 인생에서 가장 열심히 살아 본 5개월이었고, 그래서 아마 오래 잊지 못할 것 같아요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No.6210
평균만족도
하병권 강사님 좋은 수업 감사 드립니다. 회계 전공이 아니라 어느정도 이와 맞닿아있는 일을 하면서도 상당 개념이 모호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4
강정희 강사님 고생많으셨습니다. 또한 강수진님 포함 그린컴퓨터 직원분들도 수고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하는 공간 깨끗하고 쾌적했습니다 선생님도 친절하시고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짧은 시간에 배우다보니 힘들었지만 강사님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강사님이 시험날 당일날 방법?설명? 이랑 학원측에서시험등록이 된건지, 시험시간등 따로 안내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