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6204
평균만족도
수업 듣기를 정말 잘했어요 선생님께서 친절하시고 잘 가르쳐 주시고 재밌으셨습니다 하나도 모르는 상태에서 한거도 나이도 많은데다가 실무 경험도 없는 사람이라 과연 잘 따라갈까 싶었는데 너무 너무 잘 가르쳐 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No.6203
_4회차
평균만족도
수업 정말 알차고 만족스럽습니다. 다른 교육기관에서 수강했을 때, 항상 프로그래밍 된 로봇처럼 방법,요령만 습득했는데 이렇게 원인,과정,결과까지 일목요연하게 말씀해주시는 강의는 처음입니다. 디자인 직종 실무자셨던 경험을 바탕으로 어떤 방법을 써야 수정 및 작업 등에 유용한지, 작품을 만들 때 강조해야 하는 부분 등 경력이 없는 초보자에게 필요한 작업 및 현장 실무 꿀팁을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강의 초반에 한번 더 수강하시는 분이 계시길래 이유가 궁금했는데 종강 때가 되니 저도 한번 더 수강하고 싶은 심정이라 충분히 이해가 되더라구요ㅎㅎ 수업 외적으로 궁금한 부분 (인쇄, 여러 실무 용어, 디자인 산업에 대한 이해, 디자인 직종 취업 관련 질문 등) 들도 많았는데 모두 시원시원하게 답변해주시니 정말 든든한 지원군이 있는 기분이라 참 좋았습니다. 선생님께서 다른 과목을 강의하실 예정이 있으시다면 수강하고 싶을 정도에요~ 아쉬운 점은 조금 더 시간이 있다면 작품도 여러 개 완성하면서 포트폴리오 완성도를 더 올릴 수 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크게 남습니다. 한 30시간만 더 있으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종강이 너무 아쉽습니다. 후회 없는 수강이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여서 툴 다루기도 힘들었는데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무사히 포트폴리오도 완성하게 되었습니다ㅠㅠ 매번 실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꿀팁도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세번이고 네번이고 더 듣고 싶은 강의입니다. 두 달 동안 고생 많으셨고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각디자인에자신감이생겼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인디자인 말고는 조금씩은 툴을 다루는 걸 알았는데 실무에 필요한 유용한 방법들을 알려주시고 학생들 한사람 한사람 얘기를 잘 들어주시고 도와주셨습니다. 또한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모르는 부분이나 알고싶었던 부분을 편하게 여쭤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적극적으로 도와주시고 알려주셔서 수강을 한 것이 후회되지 않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고등학교 때 수업의 일부로 포토샵,일러스트를 배운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그냥 실습 위주로만 수업을 들어서 가끔 어떤 기능을 사용할 때 이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는 건지 이런 방식으로 표현하고 싶은데 어떤 기능을 사용할지 난처한 적이 있었거든요. 박준희 교수님 수업 들으면서 나름 포토샵,일러스트는 배웠는데도 새로 배우는 것들이 많아서 신기하고 유용했어요. 어려운 설명도 쉽게 풀어 말해주셔서 이해가 한 번에 됐어요. 포트폴리오 작업 중간에도 만든 작업도 잘 봐주시고 보완할 점도 자세하게 피드백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무엇보다 수업에 진심이셔서 항상 열정적으로 수업하시고 그런 교수님 모습 보면서 저도 열심히 들었던 것 같아요. 저도 교수님처럼 열정적으로 임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그동안 최고의 수업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같은 수업을 듣더라도 궁금한점이나 더 배우고 싶은 포인트가 각자 다를 수 있는데, 교수님이 비전공자도 알아듣기 쉽게 예를 들어 꼼꼼히 수업해주시고 수업 참여자들의 질문에도 적극적으로 피드백을 주셔서 수업하는동안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면의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접하는 툴이라 서툴렀고, 아직 실력을 많이 키워야 하는 상태이지만, 원리와 이론을 함께 배워서기초가 잘 다져진 느낌입니다^___^
도움이 됐어요
0
No.6202
_5회차
평균만족도
컴퓨터를 자주 이용하지 않아 자신감이 떨어져 있었는데 강사님이 재미있고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재미있고 유익하게 강의를 들었던 것 같아요 하나라도 더 가르쳐주시려고 했던 최우성강사님 감사드립니다~ 가르쳐주셨던거 잘 기억하며 열심히 공부해 꼭 합격해 좋은 소식 전할 수 있도록 할게요 또한 학원 선생님들이 친절하시고 학원 분위기도 청결도 공부할 분위기까지 다 좋았던 것 같아서 한결 더 수업에 집중 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감사드립니다 항상 좋은 일들이 가득하며 건강하시길 기도 드릴게요~ ~^^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듣기 전에는 엑셀, 워드 등 프로그램에 대한 막연한 어려움이 있었는데 강사님이 수준에 맞게 꼼꼼히 알려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고, 전체적인 학원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친절하시고 자세히 꼼꼼히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최우성 강사님의 자료가 깔끔했고, 어려운 내용도 쉽게 알려주셔서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자격증 취득뿐만 아니라 실무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알려주셔서 더욱 좋았습니다. 2달 동안 컴퓨터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었고, 학원에 계신 선생님들 모두가 친절해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열정적으로 누구나 알아듣기 쉽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실력 향상에 많이 도움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201
_3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께서 친절하시고, 관련 지식도 계속 업데이트 하시는 것 같아요~ 적극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무것도 모른다면 들어 볼 만하다.
도움이 됐어요
0
유익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GTQ 그리고 실무까지 한번에 실속으로 배우고 싶은분들은 후회없으실 강의 일 것 같습니다! 취업 서포트과 교육 환경 또한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이미 프로그램을 사용할 줄 아는데도 모르는 기능들이 많아서 실무 작업할 때 도움 정말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친구한테 추천할 만큼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지식이 거의 없는 상태로 갔지만 강사님께서 잘 알려주신 덕분에 자격증 시험까지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을 함께 배우느라 초중반까지는 헷갈리고 헤매기도 했는데, 이윤정강사님께서 배운것들을 잊지 않고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게 수업을 구성해주셔서 아무지식도 없는 상태에서 정말 많이 발전할 수 있었다. 최유미 취업실장님도 취업관련 도움을 주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보여 감사했으며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훈련과정이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200
_7회차
평균만족도
처음부터 끝까지 정말 완벽한 강의였습니다. 이런 강의는 태어나서 처음 들어봤습니다. 수업 준비부터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평생 기억이 될 강의였습니다. 평생 근호쌤과 함께 가고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유익했고,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제 실력이 확실히 늘었던걸 깨달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다른 훈련생 분들에게 많은 것을 배우고 특히 김근호 강사님께 많은 지식을 배워 너무나도 좋은 6개월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진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많은 걸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비전공자라도 배울수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김근호 강사님이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잘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역시 김근호 강사님 최고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이 훈련과정으로 인해 제 인생의 경로가 바뀐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김근호 선생님은 개발 직군에서 아무것도 몰랐던 저를 단기간 내에 이렇게 성장할 수 있게 해주신 분이자,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초석을 깔아주신 분입니다. 정말 만족하고, 이 기간동안 단 한 순간도 가치가 없었던 시간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해당 수업과 무관한 전공이었고 관련 지식이 전무했는데, 기초 개념을 다지는 것 뿐만 아니라 실력을 올릴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너무 좋았어요!!!! 선생님께서 정말 잘 알려주셔서 후회없이 들었습니다. 김근호 선생님 최고^^bbb
도움이 됐어요
1
김근호 강사님께서 학생 개개인에 맞추어 너무나도 잘 설명 해주십니다. 덕분에 6개월 동안 많은걸 배웠고, 끝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김근호 강사님이 아니었다면 반의 인원들이 이렇게 끝까지 단합을 유지하며 올 수 없었을 거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코딩을 함에 있어 기본적 개념이 많이 부족했는데 그 부분을 채울 수 있었고 어떤 흐름으로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끝맺음을 맺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보람차고 알찬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선생님의 열과 성을 다한 강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1
밀도있는 충실한 훈련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