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6189
_3회차
평균만족도
요새 학원들은 정이없고 딱딱한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강사선생님께서 친절하고 깔끔하게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수강생 한명한명 신경을 잘 써주셨어요. 진심으로 모두가 좋은 점수를 받았으면 하는 마음이 수업받으면서 느껴졌고, 티는 안내고 조용히 다녔지만 강사선생님이 좋은분이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선생님께서 친절하고 이해할수있도록 눈높이 수업을해주어 편안하게 따라갈수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모든 과목 시험을 잘 본거 같고 엑셀을 쉽게 이해하도록 반복적으로 알려주셔서 감사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 모르는게 있으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과제를 통한 피드백이 바로 이루어져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열의가 충만하였으며 삶에서 중요한 학습을 하면서 이득이 많이 되고, 학교 졸업에도 많은 영향을 끼칠 것 같아서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No.6188
평균만족도
컴활 자격증을 독학으로 취득하려 했으나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있어 학원을 등록했습니다 강사님께서 적절한 난이도 조절과 훌륭한 수업 덕분에 자신감이 생기고 수월하게 자격증 취득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7
좋은 시간이였고 직무능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세심하게 진행하는 편임. 일단 성량도 좋으시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심
도움이 됐어요
0
No.6187
평균만족도
영상 편집 입문 과정으로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선생님께서 오랫동안 현업에서 종사하며 터득하신 노하우를 많이 알려주셔서 빠르게 익힐 수 있었어요. 질문도 잘 받아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선생님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고 출결 관리도 도와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6186
_1회차
평균만족도
아무것도 모르는상태여서 걱정을 많이 했지만 기초부터 배울 수 있어서 좋았고 힘드실텐데 보충수업도 해가시며 좀 더 알려주시려고해서 좋았습니다 학생들을 위해 노력해주신 선생님들 덕에 6개월간 잘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2
강사님들의 열정적인 수업에 따라 열심히 잘 듣고 갑니다 덕분에 많은 것을 배워 갈 수 있었어요 유익하고 알찬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2
6개월이라는 기간이 부담스럽게 다가왔지만 다 배운 시점에서는 6개월도 부족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선생님들이 영상에 흥미를 잘 붙일 수 있게 재미있는 강의를 준비해주셔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전혀 아깝지 않은 시간이었고 저에게 꼭 필요했던 기회였던 것 같습니다.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2
초반에 훈련과정을 수강하기 전에 검색을 해봤을 때는 비추천하는 글들이나 비평들이 많아서 좀 걱정했지만, 직접 다녀보니 정말 괜찮은 수업이었고, 강사님들도 열정있게 가르쳐주셔서 배우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만약에 이 분야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있다면, 대구지점에 있는 이 훈련과정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2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운 훈련이었던 것 같습니다. 약 6개월이라는 시간이 짧게 느껴졌을 정도로 배우고 가는 것이 많았습니다. 코딩부터 애프터이펙트, 프리미어 프로, ai와 blender까지 많은 툴과 프로그램을 배우는 것은 성취감과 동시에 새로운 것을 익힌다는 열정을 불러일으키게 했습니다. 수강하면서 공모전에도 참여하고 자격증도 개인적으로 공부하면서 2개나 더 취득했고, 자신을 재정비하고 쌓아가는 기간으로도 참 유익했던 과정인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혼자 배웠다면 사람들과 함께 공모전에 참여할 생각도 하지 못했을 거고, 배움이 목적이 취업이 되지도 않았을 것도 같았기 때문입니다. 주어진 기간이 있어 최대한의 효율을 뽑아낼 수 있었고, 아쉽긴 하지만서도 결과적으로 취업으로 이어진다면 결국 그 배움이 이어지게 될 것이기 때문에 새로운 마음으로 수료 후 제 길을 찾아 걸어가려고 합니다. 제가 강사분들과 같은 수강생들에게 어떤 수강생이었을진 모르지만, 저는 정말 좋은 사람들을 만났고 모두 소중한 인연들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나현선생님은 제가 개인적으로 컴활을 준비한다고 하니 직접 정리해주신 요약노트를 개인적으로 주시기도 했고, 재현선생님은 인터뷰 영상이 많은 호평을 받았다는 이유로 열댓명이 넘는 수강생의 개인 인터뷰 영상을 찍어주시기 위해 스튜디오를 빌리고 촬영장비까지 준비해주시기도 하셨습니다. 취업실장님은 취업활동 중 급한 상담이 필요하다고 연락드렸더니 바로 달려와서 상담을 받아주셨고, 데스크 선생님들도 출결을 체크해 주시거나 수업이 끝난 후에 개인 작업을 위해 남아있어도 배려해주셨습니다. 이렇듯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어 무사히 이 과정을 수료할 수 있었고, 실제로 면접까지 다 좋은 결과를 통보 받았기 때문에 수월하게 취업까지 연결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약 6개월간 정말 감사했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성공한 제자가 되어 오겠습니다^___^
도움이 됐어요
2
킹갓제너럴어쩌고 조재현 선생님은 제가 영상과는 전혀 관련없는 비전공자임에도 불구하고 영상에 자신감이 붙을 수 있게 알려준 영상의 지배자, 영상의 권위자, 영상의 황제, 영상의 제왕, 영상의 마스터, 영상의 신, 영상의 대명사, 영상의 전설 입니다 ㅎㅎ 실무에서는 어떤 것을 하는지, 요즘 영상업계의 바뀌는 트렌드가 무엇인지 잘 알려주셔서 이해가 쉬웠고 모든 수업을 다 녹화해주셔서 놓친 부분은 따로 한번 더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만드는 작품마다 해주는 피드백들도 능력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었고, 보충이 필요하다하면 시간을 내서라도 보충강의를 잡아주시고 스스로 생각할 수 있게 진행하는 수업 덕분에 영상이 더 재밌어진것 같습니다! 또 학생들과 허물없이 친하게 지내는 모습도 너무너무 좋았습니당 ^.^ 히히 조재현쌤 최고~ 우리 귀요미 나현 선생님은 코딩에 아무런 관심도 없던 제가 코딩이 재밌다고 느낄만큼 쉽고 재밌게 가르쳐주셔서 너무 좋았어용 또 학생들을 위해서 밤을 새워가며 블로그에 요점정리도 해주시고 열정이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현 선생님한테 제대로 코딩을 배우면 뭐든 다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완전 강추ㅎㅎ 선생님 덕분에 자격증도 두개나 따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천재만재 나현쌤 >.< 처음에는 6개월이 길어서 까마득 했던 것 같은데 사실 너무 빨리 지나가서 아쉬운 마음도 크고 초반에 그냥 날려버린.. 몇달이 아까울 만큼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선생님들을 만나서 행복했습니당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2
교육과정 중간중간 실무에 대한것도 알려주셔서 감사했다
도움이 됐어요
1
6개월동안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동안 많은것을 배울 수 있는 강의 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No.6185
평균만족도
강사님을 잘 만나서 체계적으로 실무 관련 프로그램에 대해 배울 수 있었고 주니어 디자이너로 감각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이번 과정은 본인 부담금이 없고 훈련장려금이 지원돼서 다니는 동안 생계에 어려움이 크게 오지 않아 심적 부담이 적었습니다. 국비 과정이라 퀄리티를 생각하지 않았는데 진짜 운좋게 실력있고 경력 많은 강사님을 만나 포트폴리오도 잘 만들었습니다. 옆반 강사님 학생들 결과물들 보면 음 정말 운이 좋았습니다. 본 훈련과정이 장기 + 전액 무료라 좋지만 실력있는 강사분께 배우냐 안배우냐의 차이가 가장 큽니다. 꼭 확인하고 신청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1
김민국 강사님이 하나부터 열까지 정말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학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와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선생님의 노력 덕분에 더욱 편하게 질문 하고 많은 것을 얻어갈 수 있었습니다. 어떤 실습을 하든, 이론 수업을 하든 꼼꼼히 설명해주시고 학생들이 얼마나 이해했는지 매번 확인하시며 수업 시간을 활용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강사님이 열정적이시고, 으쌰으쌰를 잘 해주셔서 긴 훈련과정동안 지치지 않고 수강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한가지를 전문가 수준으로 배우고자 한다면 부족할 수 있겠으나, 필요한 전반적인 프로그램에 대해 전체적으로 고루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어 첫 스텝을 시작하기에 적합했습니다. 내가 어떠한 쪽에 더 흥미를 느끼고 나아가고 싶은지 파악하고 방향을 정할 수 있는 과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생각 못 했던 적성을 찾은 것 같아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부족한게 없다고하면 거짓말이겠지만 그래도 선생님이 잘 이끌어주셔서 디자인기초에 대한부분에 대해서 충분히 잘이해하고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서 잘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