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6154
_4회차
평균만족도
수업을 듣는 동안 학원에선 늦은 시간까지 학습하는 수강생들에게 친절하였고, 존중을 받아서 감사합니다. 강사님께서 수강생들이 개발자로 진로를 선택한 것에 대해 심도있게 고찰하고 본인의 역량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게, 너무 간섭하지 않으면서도 방관하지 않으며, 훌륭한 교육방식으로 수강생들을 이끌어 오셨습니다. 이에 대해 감사드리고, 제가 한 선택에 정말 뿌듯한 마음으로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1
길 가는 사람 붙잡고 추천하고 싶은 강의 입니다! 전공이 아니라 걱정했는데 강사님께서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시고 수강생들 하나하나 생각하고 배려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많은 용기를 얻었습니다. 이 용기를 밑거름 삼아 열심히 취업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0
훌륭하신 강사님과 열정적인 학원내 취업지원실 선생님들 덕분에 즐겁게 수강하며 취업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4
그래도 더 배워야 할게 명확해지고 6개월이라는시간동안 잘배운거같다
도움이 됐어요
3
강승진 강사님과 다른 취업지원팀분들께서 굉장히 열정이 넘치시고 최선을 다해 수강생들에게 큰 도움을 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3
No.6153
_9회차
평균만족도
이번 윤은숙 강사님을 만나고 한달동안 시간이 너무 짧게 느껴질정도로 머리에 쏙쏙 들어오는 강의와 열정 덕분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7
윤은숙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게 쉽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하고있어요 최고예요 수업 분위기도 좋았고 재밌게 수업듣다 갑니다 ^^*
도움이 됐어요
6
처음 컴퓨터를 알게되면서 회사에서 사용하는 사무 기초들을 더욱 파고들 수있어 좋았음.
도움이 됐어요
3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컴퓨터 활용에 자신감도 조금 생기고 다른 과정도 더 배우고 싶어요.
도움이 됐어요
3
빠르고 알기쉽게 반복적인 수업방식 맘에 들었고 강사쌤의 노고 인정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3
No.6152
_9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이 수업시간, 쉬는시간을 엄숙하게 잘 지키시고 수강생들에게 전체 실습 내용을 거의 완벽히 이해할 수 있게끔 지도해주시는 점에서 가장 좋았던 것 같다. 필기 수업에서는 강의자료까지 준비해주시고 열의를 다하셨던 점이 좋았고, 실기 부분에서는 반복 설명을 통해 내용을 정확히 학습할 수 있게끔 가르쳐주셨고, 실습 시간을 따로 주어서 혼자 해내고 피드백을 받는 과정에서 오류가 있을 시 곧바로 점검을 해주시는 것도 매우 좋았다. 더 좋았던 것은 잘 안되더라도 항상 격려를 해주셔서 수강생 모두가 즐거운 분위기에서 수강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강사님이 좋으신 분이라는 것은 분명하다.
도움이 됐어요
6
하나씩 알아가는 재미 때론 잘안될때 내자신의 답답함 등등 푹푹찌는 여름 알차게 보낸것갔습니다 20년만에 보는 자격증 시험 결과를 떠나서 좋은경험이였습니다 학원쌤들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신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5
한달동안 열심히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실제 회사에서 업무를 할 때 필요한 실무지식도 많이 알아가서 유익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No.6151
_8회차
평균만족도
포토샵, 일러쪽은 하나도 알지못했는데 한달정도 수강했더니 여러 기능들을다룰수있게되었고 즐겁고 재밋게 수강했습니다 강사님 수고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5
포토샵 지식이 없었는데 이 수업 듣고나서 포터샵 지식이 생겼어요. gtq시험준비는 물론 실무로 쓸 지식도 알려줍니다. 강사님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2
선생님도 데스크직원분들도 다 잘 챙겨주시고 재밌게 잘 들었어요. 자신감도 많이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150
평균만족도
강사님이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열의를 가지고 강의를 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강사님 강의만 따라가면 만족할만한 성과를 가질 수 있는 강의 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2
엑세스는 중소기업에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사용할수있는 용이한 프로그램 입니다. 적절히 사용한다면 엑셀보다 훨씬 좋은 효과를 볼수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그동안 혼자 실기를 준비하면서 많은 어려움을 겪어 꾸준히 공부를 이어나가지 못하였습니다. 그러나 이 강의를 통해 엑셀, 엑세스의 기초적인 부분부터 탄탄하게 다져나갈 수 있었고, 나아가 스스로 공부하는 노하우도 터득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