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6049
평균만족도
너무 쉽게 생각하고 접근했는데 본인의 노력도 중요한것 같습니다. 선생님께서 매번 공부하라고 연습하라고 올려 주셔서. 한번 더 볼 수 있었습니다. 다른 훈련을 할 때도 더 많이 노력해야 하겠다고 생각됩니다
도움이 됐어요
2
선생님이 학생 한분한분 너무 잘 챙겨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너무 재미있고 쉽게 가르쳐주세요 다음에 세무2급들으면 이선생님으로 듣고싶네요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실무지식의 이론과 실습을 배울 수 있어서 도움이 되었고 이를 토대로 파생되는 다른 지식을 배우는데 자신감이 생깁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048
평균만족도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궁금한점도 자세히 알려주셔서 편하게 다닐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께서도 열심히 수업해주셔서 처음 배우는 내용인데도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어려운 부분이나 질문들에도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배워 수료까지 한 것 같습니다. 학원에서 배운 내용들로 취업까지 잘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2
한번 더 듣고싶은 과정
도움이 됐어요
0
데스크 강사분까지 전부 다 너무 친절해서 수강하러 가는 것에 있어 불편함 없이 다닐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새롭게 배워봤는데 흥미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당 감사합니당
도움이 됐어요
0
전반적으로 양호하고, 괜찮았음
도움이 됐어요
0
No.6047
_2회차
평균만족도
맹주미 선생님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수업을 끝까지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전산세무2급과 비교해서 너무 어려운 난이도와 법인세가 들어가기 시작하면서 매주 포기하고 싶을 때도 많았습니다. 그때마다 선생님께서 천천히 하나하나 설명해 주시려고 노력하시고, 찰떡같이 이해가 잘 되는 설명에 포기할 수가 없었습니다. 수업 듣는 학생들만큼 지치지 않고 친절하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또 쉬는시간마다 질문 하는 학생들 위해 자리에 머무시면서 기다려 주시고, 수업 중간에도 항상 질문 있으시면 해달라고 하셔서 언제든지 질문 할 수 있는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덕분에 반 분위기도 좋아서 다 함께 수업을 끝까지 들었던 것 같습니다. 합격하게 된다면 정말 맹주미 선생님 덕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 이영지 취업상담사님이 계서서 취업 활동에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자격증을 취득 후에 어떻게 취업을 시작해야 할 지 막막했는데,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자소서도 손 봐 주시면서 한껏 힘이 되었습니다. 비록 과정은 한 달 정도지만, 취업에 대한 자신감도 생겼던 훈련 과정이였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전산세무 1급 취득을 위해 꼭 필요한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반복 설명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046
_1회차
평균만족도
피그마,코딩의 기본기를 다지게 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1
선생님이 너무 좋으신 분이었어요. 학원분들도 취업상담 등등 여러가지로 신경 많이 써주셨지만, 선생님이 특히나 좋은 분이셔서. 학생들 한명한명 신경 많이 써주시고, 밝은 에너지가 느껴져서 학원 가면 항상 기분 좋게 수업 듣고 왔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지식응용하는 과정까지 차근차근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이유나 선생님께서 설명을 너무 잘해주시고 설명 자료 또한 이해되기 좋게 구성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멘토링 수업을 진행하면서 실무과정을 간접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었던 점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트폴리오 제작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045
_3회차
평균만족도
처음 접하게 되어 걱정하면서 수업에 참여하였는데 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시고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업무적으로 접해만 봤을뿐 체계적인 개념과 이론을 알고 있지 못했는데 개념과 이론뿐만 아니라 실무에 필요한 전산적인부분까지 배울수 있어 좋았습니디.
도움이 됐어요
0
교수님이 기초부터 모르는것을 자세히 알려주었으며 실무와 함께 내용을 알려주어 실무에 적용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