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6024
_10회차
평균만족도
회계에 대해 전공분야도 아니었고 부족하고 무지한 상태에서 과정을 듣게 됐는데 많이 배우고 이 분야에 있어서 한 걸음을 뗄 수 있게끔 하는 기초를 마련한 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전혀 몰랐던 전산세무회계에 대해 알 수 있었고, 선생님 말씀대로 잘따라오면 강의가 끝날쯤엔 잘 풀릴거라고 했던말이 정말이라서 감사하게생각합니다. 방금 시험치고 나왔는데 시간이 남았고 다 했던거라 쉽게 느껴지네요 감사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회계는 처음이라 많이 어려울 줄 알았는데 강의가 정말 많이 도움되었고 자격증도 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혼자 공부했으면 못 했을 것 같은데 너무 만족스러운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열정적이고 친절하시기에 배우는데 어려움은 없습니다. 불편함이 없도록 배려를 많이 해주십니다. 직원분들도 질문하면 친절하게 응대해주십니다. 시설도 좋은 편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선생님의 열정적인 강의 덕분에 처음 배우는 분야임에도 불구하고 잘 따라갈 수 있었다.
도움이 됐어요
0
거리가 멀어 힘들었지만, 만족하는 수강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단어들이 생소하고 들은 적 없는 것들이라 이해가 너무 안되고 답답했는데 계속 듣다보니 이해가 되더라구요. 하지만 단어 자체의 설명이 좀 부족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학원 내 직원들과 강사들이 고생이 많았습니다. 많은 학생을 받기엔 구조상 제약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노력해주셨고 본인 스스로도 열심히 배웠기에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023
_1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이 친정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배움의 즐거움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022
_1회차
평균만족도
코딩 수업을 처음 배울 때는 걱정이 많았습니다. 내가 이런 사이트를 만들 수 있을까?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을까? 등 걱정이 태산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걱정들은 괜한 걱정이었습니다. 너무나 참된 선생님을 만나게 되어 자칫 어려울 수 있는 코딩 수업을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김나현 선생님께서 늦게까지 보강도 해주시고 따로 복습도 할 수 있게 블로그에 공부 자료까지 올려주신 덕분에 공부하기 정말 편했습니다. 그리고 정말 열정적으로 수업을 해주셔서 배우는 학생 입장에서도 열심히 해야겠다고 느꼈습니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낙오자 없이 모두가 무사히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 수업도 같이 배웠었는데 정은주 디자인 선생님께서는 처음에 여러 디자인 기술을 알려주셨습니다.포토샵,일러스트,피그마 등등 디자이너가 갖춰야할 기본 기술을 예제를 통해 배웠었고 예제를 따라하게 되면서 기술과 미적 감각을 동시에 습득할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도움이 됬던건 피드백인데 피드백을 너무 잘해주셔서 갈피를 못잡던 디자인에 길을 알려주셨습니다. 디자인에 자신이 없던 분들도 선생님 덕분에 디자인 감각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이렇게 능력도 열정도 대단하신 선생님들 덕분에 저의 능력이 향상되어 감사하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7
비슷한 계열로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받아 보셨으면 합니다 고민하던 시간이 아까웠을 만큼 만족스러운 훈련과정이었기에 앞으로 수강하게 될 수강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리라 장담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모르는 내용같은 걸 1 : 1로 열심히 가르쳐주시고 잘 모르는 꿀팁들도 잘 알려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좋은강사님들을 잘만나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No.6021
평균만족도
4주간 기간은 아쉬웠지만 강정희강사님의 수업은 알찼습니다. 짧은수강시간이었음에도 열정적으로 이해쉽게 회계세무를 접근시켜주시고 최대한 많은내용들을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2
강정희 선생님 열정적으로 알아듣기 쉽게 강의해주시고 시험 준비에 필요한 자료 매번 따로 시간 들여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하는 일이 완전히 세무회계쪽은 아니지만 향후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어 수강했는데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정희 강사님께서 훈련기간동안 정말 열심히 설명해주셔서 많은 것을 배워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적으로잘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오랫만에 하는 공부라서 좀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강의는 훌륭하십니다 다음에 기회가되면 강사님에 다른 수업도 수강하고 싶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No.6020
평균만족도
정다정 강사님께서 쉽게 알려주신 덕분에 컴활 실기를 어렵지않게 배울수 있었습니다~ 수강이 끝나기전 필기 취득했고 강사님 조언대로 바로 실기 시험보고 발표대기중입니다~ 자격증 취득원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하는 수강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정*정 강사님이 열정적으로 가르치고, 1:1로 즉시 즉시 친절하게 피드백 해줘서 참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 독학으로 자격증을 따려고 했는데 독학으로는 너무 어려워 학원에다니게 되었습니다.선생님께서 너무 꼼꼼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필기도 한번에 합격했습니다~^^선생님 강의 너무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에 대하여 무지한 상태로 수업을 들었지만 선생님께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 주셔서 배움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덕분에 엑셀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게 되었고, 자격증 취득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혀 몰랏던면을 알기 시작햇고 재미가 생겨 또다시 공부욕심이 생겻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