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6014
_3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께서 모르는 부분이 없도록 처음부터 차근차근 친절히 알려주셔서 끝에 가서는 걱정은 줄고 자신감이 많이 생겼던 것 같아요. 제가 사실은 선생님께 질문을 왕창 하고 싶었는데, 그래도 배운 건데 이 정도는 혼자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며 혼자 만들어보고 수정하면서 계속 망설이다가 질문을 많이 못 했어요. 그게 못내 아쉬움이 남네요. 이런 저를 아신 건지 모르겠지만, 소극적인 저를 계속 살펴보면서 먼저 다가와서 제가 하고 있는 걸 봐주시고 피드백해주신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려요. 정말 많은 도움이 됐어요. 여러 프로그램의 편집 기술을 액기스로 잘 배워서 길지 않은 기간 내 저만의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는 훈련이라 좋았어요. 그리고 처음엔 훈련명만 보고 시작한 거였는데 마지막엔 훈련뿐만 아니라 가르치는 강사도 중요하다는 것을 확실히 깨달았어요. 선생님께서 실무적인 부분을 강조해서 알려주시거나 간식 같은 걸 주실 때마다 수강생들을 진심으로 챙겨주고 신경써주신다는 걸 많이 느껴서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1
한번도 사용해보지 못해서 도전하기 어려웠는데 수업 하나로 기초부터 실제 사용이 가능할 정도의 기술을 쌓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장말 체계적으로 가르쳐주셔서 많이 길지 않은 시간동안 어렵지않게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사실 프로그램 사용법을 배우기위해 들어왔는데 포트폴리오와 디자인까지 배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수업은 끝났지만 가르쳐주신 것들을 바탕으로 더 쌓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재밌게 수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기초적인것들 잘 가르쳐 주셨고, 조금더 깊게 배우고싶었는데 시간이 짧아 아쉬워요
도움이 됐어요
0
No.6013
평균만족도
실기만 학습하는 과정이라 모의고사 기출문제를 유형별로 나가고 풀이해주는 방식이 좋고 강사님이 설명을 잘 해주셔서 이해가 잘 갔어요. 다만 아쉬운 건 실기만 단기간 배우는 과정인 만큼 진도를 많이 나가는 게 좋은데 엑셀과 엑세스를 다뤄본 적 없는 분이 수업을 들으셔서 강사님이 설명중인데 계속 혼잣말로 이거 안되는데~안되는데~하시고 거의 매 문제마다 질문하셔서 흐름이 끊겼어요. 진도도 많이 못나갔어요.엑셀은 4회 하다가 다 못나갔고 엑세스는 4회까지 다 나갔어요.
도움이 됐어요
1
독학으로 시도하면서 너무 막막했는데 훈련을 들으니 훨씬 수월하게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달에 컴활 1급 취득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인강으로 들었으면 듣기 싫었을 텐데 학원을 다니면서 했더니 비교적 재밌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수업 잘 듣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쉽고 재밌게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방식은 빠르고 굵게 하시고 목소리도 크게 내주셔서 귀에 쏙쏙 들어와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012
평균만족도
내용 이해하기 쉽게 잘 풀어서 설명해주시고 모르는 것 있어서 물어보면 상세히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히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의와 실력을 갖추신 최고의 선생님께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너무 유쾌하시고 수업 하면서도 복습이 될 수 있게 해주셔서 저녁수업이라 너무 피곤하지만 재밌게 들을 수 있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6011
_1회차
평균만족도
훈련기간동안 너무 재미있었고 소중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열정적이고 훌륭하신 김정원선생님을 만나게 되어서 여러가지 스킬을 배울수있었습니다. 그동안 수업진행과 학생들 멘탈케어 해주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학원 직원분들께서도 신경많이 써주시느라 애쓰셨고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주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선생님 또한 수강생들이 긴장하지 않도록 편한 분위기의 환경 속에서 최선을 다해 주시고 다른 수강생들도 착하고 재미있는 분들만 있어 실무에 사용할 지식과 재미 둘 다 가져갈 수 있었던 것 같아 좋은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약 5개월동안 수강을 하면서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 C4D, 에프터 이펙트, 프리미어 프로등 다양한 프로그램 사용법을 배울 수 있는 점과 배운 것을 바탕으로 다양한 곳에 적용 할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특히, 포트폴리오를 만들 때 적용하여, 좀 더 퀄리티를 올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매일 배운 것을 토대로 숙제를 내주어 그 숙제를 해왔을 때 본인의 역량을 최대한으로 끌어 올릴 수 있었으며, 숙제 및 과제, 포트폴리오를 제작하여 제출하였을 때 선생님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점에서 선생님의 열정과 의지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만약, 다른 사람이 비슷한 강좌나 수강을 고민한다고하면 주저없이 추천해 줄 수 있는 훈련과정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5개월동안 같이 동고동락하신 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다들 잘 되기를 기원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것밖에 말이 떠오르지않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010
_1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 그동안 수업 가르치시시느라 수고 많으셨고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움 과정부터 마무리 단계까지 늘 꼼꼼하게 가르침 주셨습니다. 돌아봤을때 너무 유의미한 시간이였습니다. 배운것으로 현장에서 더 열심히 하게끔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최고의 환경과 최고의 강사님 그외 뒤에서 도와주시는 보이지않는 손들이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