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5969
평균만족도
정말로 최고의 수업이에요!! 알아듣기 쉽고, 기능들을 하나하나 알아가는 것 역시 너무 즐거웠고, 배운 기능들로 이것저것 만들어 나갈때마다 뿌듯하고 기뻤습니다!!! 소연쌤 정말 감사해요!!! :) 비록 부족함이 많은 학생이었지만 여러가지를 새롭게 배워나가고 하나하나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마지막에 해주신 말씀 역시 너무 감사합니다. 언제나 스스로에게 자신도 없고, 이걸 배운다고 해서 정말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에 대한 고민을 지워주는 수업이었어요. 취업 준비기간동안 집에서 포트폴리오 작업을 하며 더욱 익숙하게 프로그램을 익혀나가서 멋진 곳에 취업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상담을 진행해주신 다민쌤도 김사합니다!! 어떤 식으로 취업이 진행되는지, 예상 질문이나 이력서나 자소서를 쓰는 방법등을 알려주셔서 부족한 부분을 고쳐나가고, 어떤 식으로 작성을 해야 좋은지 알아갈 수 있어서 정말로 좋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수업 진행하는동안 하나하나 알아가는 시간이 정말로 유익하고 즐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6
진짜 너무나 유익한 수업이었습니당 디자인이 재밌었고 쉽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3d디자인을 했었지만 2d는 또다른 영역이어서 저한텐 어려웠고 자신이 없었는데 소연쌤 덕분에 2d가 재밌어졌고 너무 많이 배웠습니당 진짜 한 개 한 개 자세히 가르쳐주시구 머리에 쏙쏙 들어오게 수업해주셔서 감사해요 쌤 ! 첨엔 45개월 이 긴 기간을 어떻게 버티지 였는데 시간이 넘 빨리 갔어요,, 그래서 너무 아쉬운 거 같아요.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당 쌤 넘 감사했어요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했음 좋겠어요 소연쌤
도움이 됐어요
5
평소 컴퓨터라면 접접이 없었기에 포토샵, 일러스트에 대한 관심은 있었으나 쉽게 도전하지 못했었는데 걱정 반 기대 반인 마음으로 수업을 듣고 정말 잘한 선택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알찬 수업과 취업과 관련된 부분 또한 친절하신 다민 선생님 덕분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특히 김소연 강사님께는 너무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늘 진심으로 저희들을 가르쳐주시고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먼저 나서주시고 항상 웃음을 잃지 않으시는 모습을 보면서 감동받았어요. 강의는 끝났지만 언제든 연락해도 좋다는 말 또한 아, 정말 저희를 위해 생각해주시는 구나.라는 걸 느꼈고 강사님의 강의 또한 최고였습니다. 김소연 강사님 정말 수고 많으셨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비록 표현이 별로 없었지만 정말 진심으로 하는 말이예요. 강사님의 앞길이 늘 꽃길이길 마음을 담아 바랍니다!
도움이 됐어요
5
초반에 훈련시간이 너무 빡세서 사실 조금 힘들었었는데.. 귀엽고 믿음직하고 착하신 선생님덕분에 이 긴 시간을 끝까지 버틸 수 있었던것같아요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살면서 처음 만져보는데 선생님 덕분에 이젠 고수가 되었구 그리고 훈련 끝나고나서도 언제든지 연락하셔도 괜찮다! 우리는 유통기한이 없다!는 선생님 말씀이 너무 좋았어요 ㅠ 직장에서 일하다가 막히는 부분생기면 어떡하지 걱정 많이했었는데 선생님 덕분에 어딜가도 안심이 될 것 같아요 ㅠㅠ 우리쌤이 젤 짱이야 그동안 고생많으셨어요 >< !!!!! 알라뷰 소연쌤 우윳빛깔 소 연 쌤 쌤은 어딜가도 빛날거에요 ㅎㅎ
도움이 됐어요
5
김소연 강사님께서 담당하시는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게 정말 행운이었던 것 같아요!!!! 너무너무 친절하고 세심하게 알려주시고 작업물도 피드백주셔서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ㅜ. ㅜ 낯을 가리는 편인데.. 너무 편안하게 적응할 수 있었고.. 소연쌤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실무 팁 같은 것도 많이 알려주셔서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우!!!!!!!!!!!!!!!!!!! 정말 더 듣고 싶은 수업이였어용 너무 감사했습니당 ㅎㅎ
도움이 됐어요
5
No.5968
_9회차
평균만족도
생각보다 많이 어려웠는데 강사님께서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임순덕 강사님이 잘 이끌어주신 덕에 회계에 대한 재미를 알게 됐습니다! 워낙 휘발성이 강한 과목이기도 하고 1일 7시간의 수업량을 전부 익히기 쉽지 않은데요, 처음엔 무슨 소리인 지 몰라도 하다 보면 되는 게 회계 같습니다. 질문할 때마다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언제나 다정함이 디폴트인 강사님 덕에 힘든 일정 잘 소화할 수 있었어요. 단기간 3개의 자격증(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FAT1급) 취득반이다 보니 수업량, 복습량, 과제량이 방대하지만 하는 만큼 본인 것이 되니 최대한 성실히 수행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강사님 발음이 또렷하셔서 전달력도 좋고, 주신 자료들이 유용해서 이해에 큰 도움이 됐어요. 아예 쌩노베이스이신 분들은 개강 전에 유튜브로 전산회계2급 가벼운 마음으로 1회독 하시면 훨씬 편하게 시작할 수 있을 거 같고요, 최소한 계정과목 이름과 거래의 8요소 개념만 있어도 나을 거 같습니다.(아예 모르고 시작해도 하다보면 알긴 해요.) 수강생 합격률이 높은 강사님이시니 하라는 대로만 따라가면 취득 걱정은 없으실 거예요. 모르는 건 꼭꼭 질문 하시고 학원 홈페이지에 복습 용도로 영상 올려주시니 필히 이용하세요! 학교 다닐 때 기피과목이 수학, 회계였는데 이제서야 깨닫네요. 임순덕 강사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세무에 대해서 정말 아무것도 몰랐는데 잘 알수 있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5967
평균만족도
재밌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두 분 모두 학생들에게 지식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고 싶어하시는게 느껴져서 너무 좋은 수업이였습니다. 어려워하는 학생들에게는 보다 쉬운 방법을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았어요 반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취업고 선생님 두분 다 찾아뵙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들 모두 친절하시고 모르는것이 있으면 잘 알려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훈련을 마치고 난 후 웹사이트 제작을 어떻게 해야되는지에 대해 알게 되었고 취업에서 유용한 기술을 전수받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5966
평균만족도
최윤경쌤께서 열정적으로 차분히 모든사람들에게친절하고 잘지도해주셔서잘배우고갑니다 다시배우고싶은 선생님입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5
좋은 강사님과 집중 할 수 있는 환경이 잘 조성되어 매우 만족한 강의였습니다:) 즉각적으로 피드백 해주시며 적정 정원으로 관리되어 더욱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중요한 부분을 알기 쉽게 반복적으로 수업이 진행되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시작할땐~잘할수있을까.라는걱정도 되었지만~선생님께서너무차분하게잘가르쳐 주셔서~시간가는줄모르고집중했네요^^ 아직자격증시험이남아있지만~더깊이~다른것도 배우고싶다고생각이들었답니다~ 조만간또다른수업으로찾아갈께요
도움이 됐어요
0
상세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해낼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5965
_19회차
평균만족도
어상수 선생님 최고에요 정말 열심히 가르쳐 주셨어요!! 열정에 감탄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게 가르쳐주시고 제가 모르는 부분도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상수선생님께서 잘 가르쳐주셨고,복습을 할수있게 도와주셨습니다.최선을 다해 자격증따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자소서를 완벽히 마무리 할수있게 도와주신 한재화취업상담실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