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5954
_3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도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셨어요. 나름 나만의 만족을 해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과정이 짧은게 아쉬울 정도로 만족했던 교육과정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5953
평균만족도
프리미어 프로그램으로 간단한 컷 편집 정도만 다뤄봤었는데 미처 몰랐던 작업방식이나 툴 등을 사용하여 편집하는 법을 배울 수 있어 좋았고, 처음 다뤄보는 애프터이펙트 프로그램을 좀더 쉽게 이해하도록 설명해주셔서 이해도 편했고 복습할 수 있도록 강의 영상도 공유해주셔서 도움이 됐습니다. 좋은 강의 진행해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수업 내용이 체계적이고 눈높이 교육 방식이라 초보자 입장에서 너무 좋았습니다. 중간중간 다양한 정보(사이트, 자료 서치 방법, 구도 등)도 함께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마지막까지 복습과 실전에 힘써야 한다는 따뜻한 말씀도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기술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프리미어랑 에펙은 처음 다뤄보는데 입문자도 이해하기 쉽게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강사님 덕분에 잘 배워갑니다. 감사해요!
도움이 됐어요
0
No.5952
평균만족도
저는 포토샵을 그림판 정도로 다룰 수준이고, 혼자 유튜브 보고 배우는게 쉽지가 않았습니다. 강사님께서 핵심적인 부분을 잘 짚어주시고, 꼼꼼하게 잘 알려주셔서 정말 유익한 수업이었어요. 정말 많이 연구하고 준비하셨단 생각이 들었고, 그만큼 내공과 노하우를 이해하기 쉽게 잘 알려 주셔서 큰 도움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선생님 덕분에 포토샵을 잘 몰랐던 제가 포토샵으로 이것저것 만들어 볼 수 있었어요 유익한 정보를 많이 주셨고 수강생 한 분 한 분 신경써주셨습니다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5951
_2회차
평균만족도
그동안 운서작성이 어려윘는데 많은 도움이 된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의 열정적인 강의에 더 열심히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실무에도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설명이 너무 좋음
도움이 됐어요
0
이해잘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혀 지식이 없는데도 열과 성의를 다해서 알려주심에 시험을 잘 치뤘습니다 그동안 너무 수고하셨고 김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친절하시고 한명한명 신경 써주셔서 좋았습니다. 이해가 쏙쏙되고 여러번 풀어볼 수 있게 자료도 많이 주셔서 배움이 빨랐습니다. 한번에 한글,엑셀,파워포인트 원패스 하게 될 것 같아 기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5950
_1회차
평균만족도
작품을 직접 만들 수 있어서 좋았으며, 평가시간도 충분해서 제 시간에 제출 할 수 있는 날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수업보조자료도 열심히 공부하면 실무에 잘 적응할 수 있을겁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좋았습니다. 같은 들은 친구들도 다 너무 좋았고 선생님도 잘만나서 너무 좋았구 훈련과정도 너므 즐겁게 잘 들었습니다. 너무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편집디자인 분야에 관심이 있지만 이 훈련과정이 정말 본인이 취업하는데 도움이 될 지, 비전공자도 수강해도 될 지 등에 대해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전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학원 방문 상담을 통하여 얼른 수강신청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개강하고 나서 초반에는 91일이라는 시간동안 과연 내가 잘 버틸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정말 많이도 했었습니다. 중반 즈음에는 체력적으로 한계에 다다르게 되어 포기하고 싶다는 생각도 몇번씩 하곤 했습니다. 그럴 때마다 강사님이 포기하지 않도록 항상 옆에서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셨습니다..ㅎㅎ 그 외에도 수업을 하는 도중에 놓친 부분이 있거나 모르는 부분이 있을 경우 그 즉시 강사님에게 질문을 하면 강사님은 뒤처지는 수강생들이 단 1명도 없도록 한명씩 친절하게 다시 설명해 주셨고, 매번 같은 말씀을 반복하게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화는 커녕 항상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으며, 무더운 날이 꽤 많았어서 많이 지치실 법도 한데 그런 내색 없이 언제나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셨습니다. 또한, 개인이 만든 작품에 대해 피드백을 주실 때에도 개인의 성향에 맞게 피드백을 주시고, 더 나은 작품으로 디벨롭시키기 위해서라면 언제든 열심히 도와주셨으며, 잘한 부분에 대해선 아낌 없이 칭찬을 해주셨습니다. 실무에 필요한 여러 스킬까지 배우고 항상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신 송정옥 강사님이 계셨기에 훈련 기간 내에 만족스러운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었으며 이 훈련과정을 수강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편집디자인 분야로의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정말 강추하는 훈련과정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하기 전과 수강하고 난 후의 달라진 결과물을 단기간에 제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디자인이라는 분야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